이글루시큐리티, 인도네시아 고객 및 파트너 초청 행사 성황리 개최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융합보안관제 시범사업 성과 보고

현지 고객 및 파트너 대상으로 이글루시큐리티의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및 보안 전략 소개

한국인터넷진흥원 인도네시아 거점 사무소와 현지 파트너 사무소에 솔루션 체험 위한 데모룸 구축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6-12-27 09:46
서울--(뉴스와이어)--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가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융합보안관제 시범사업 완료를 기념하고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인도네시아 고객 및 현지 파트너 초청 행사’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회 인프라 구축 가속화로 빠른 성장이 기대되고 있는 인도네시아 IT 보안 시장에 대한 지속적 투자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이글루시큐리티는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추진하는 ‘K-Global 데이터 글로벌’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6월 인도네시아 중앙은행과 체결한 융합보안관제 시범사업 완료 보고로 행사를 시작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현지 파트너인 ‘프로페스타마’와의 협업을 통해 인도네시아 보안 환경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공했다.

또한 솔루션 검증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자 한국인터넷진흥원 인도네시아 거점 사무소와 현지 파트너 사무소에 이글루시큐리티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룸을 구축했다.

시범사업 완료 보고에 이어 이글루시큐리티는 한국 정보보호 모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도네시아 보안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이글루시큐리티를 소개하고 십여 년 넘게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통합보안관리솔루션 ‘SPiDER TM V5.0(스파이더 TM V5.0)’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정부의 각종 수출 지원과 본 시범사업 진행을 통해 파악한 인도네시아 시장 현황 및 수요를 토대로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인도네시아 보안 환경에 최적화된 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글루시큐리티 해외사업팀 이갑래 상무는 “본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보안 환경과 현지 고객의 니즈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해외 시장에 부합하는 경쟁력 있는 보안 전략을 제시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며 “특히 인도네시아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올 상반기부터 운영중인 정보보호 해외진출 전략 거점국인만큼 국가적 차원의 지원에 힘입어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경영지원본부 마케팅팀
이선우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글루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