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콘텐츠 홍보 효과 극대화 위한 6단계 로드맵 제시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16-12-27 14:16
서울--(뉴스와이어)--이은콘텐츠가 하나의 콘텐츠가 게임, 만화책, 음악, 예술, 출판, e-book, 방송영상, 영화 등 여러 방식으로 기획되어 판매되는 원소스멀티유즈(OSMU) 전략 시대에 발맞춰 현재 콘텐츠 6단계 반복노출 확산을 통해 6단계 로드맵을 제시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한다고 밝혔다.

이은콘텐츠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관 위클리 공감의 주간 정책 정보지 콘텐츠로 홈페이지 운영하며, 각 소셜 채널로 확장(페이스북, 블로그, 포스트 등)했다.

또한 이북을 기획 및 제작 발행. 청년 창업 사업가의 창업 비법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성공을 부르는 청년 창업 가이드’ 이북은 발행 두 달 만에 3,000부 이상의 다운로드 성과를 냈다.

이은콘텐츠는 기업 브랜드 강화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을 원하는 기업이나 관공서라면 콘텐츠 로드맵에 맞춰 강력한 콘텐츠 영향력을 얻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합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콘텐츠를 타깃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여 기획하고 제작 및 운영하는 회사다.

컨설팅을 원하는 기업이나 관공서는 이은콘텐츠 홈페이지 및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이북 전문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즐거운 책, 짜릿한 책, 읽고난 후 뭔가 남는 책,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에디터팀
이지영 팀장
02-334-1201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