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2016 사랑의 쌀, 연탄 배달’ 봉사 실시

2016-12-27 18:13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양범섭)이 23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 답십리동 일대에서 ‘2016 사랑의 쌀, 연탄 나눔 운동’ 봉사에 나섰다.

공단은 지역사회 소외받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2009년부터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정기적으로 지원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청도재가노인복지센터와 함께 공단 사회봉사단원 37명이 참여하였으며, 공단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성금으로 형편이 어려운 소외이웃 21가구에 총 쌀 20kg 19포, 라면 19박스, 연탄 600장을 전달하였다.

공단 양범섭 이사장은 “오늘 단순히 쌀과 연탄을 나눈 것이 아니라 이웃과의 사랑을 나눈 뜻 깊은 행사였다”며 “매년 정기적인 봉사를 이어가는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고마움을 느끼고 앞으로도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공단 임직원이 앞장서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단은 앞으로도 참된 나눔 문화의 실천을 위하여 교육기부활동부터 다양한 재능나눔,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 사회적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개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2003년 11월 동대문구민의 생활편익 및 복리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위해 체육문화시설, 주차시설, 도서관, 구민회관, 청풍유스호스텔 등 구민 편익을 위한 시설을 관리, 운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http://www.dfmc.kr/course/announce/broad_vi.asp?bo...

웹사이트: http://www.dfmc.kr/

연락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성과감사팀
신민경
02-2247-9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