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ISO 17025 인증 획득

고품질 금속 AM 실험실, 업계 표준 상회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6-12-28 13:30
데이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dditive Manufacturing, 이하 MA)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오늘 자사의 금속 실험실이 미국시험기관인증기구(American Association for Laboratory Accreditation, A2LA)의 ISO 17025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ISO 17025는 교정기관 및 시험소의 능력을 인증하는 최고 수준의 국제표준규격이다. 한 조직이 ISO 17025 인증을 받으려면, 그 실험실은 정확하고 오차 없는 시험 및 교정 데이터를 일관적으로 도출할 수 있어야 한다.

신타비아(Sintavia)의 더그 헤지(Doug Hedges) 사장 겸 COO는 “AM 제조 전문업체로서 최초로 ISO 17025 인증을 획득한 신타비아는 이로써 AM 기술의 산업응용을 주도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하게 됐다”며 “연속생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적인 품질이며, 이번 성과는 AM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파우더가 우리 공장에 도착한 시점부터 완제품이 부두를 떠날 때까지 우리는 제품의 무결성을 완벽하게 통제한다”며 “어떤 것이라도 부족하다면 우리 고객들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ISO 17025 인증 시험을 제공하는 AM 제조업체들은 파우더 및 재료 검증을 위해 독립적인 실험실을 사용해야 했다. 종전까지 품질 분석은 샘플을 제3자 실험실로 보내 파우더 분석, 금속 밀도 시험 및 품질 보증 등이 이뤄졌던 반면, 이처럼 AM 생산시설 내부에 인증 받은 실험실을 보유함으로써 더욱 빠른 분석과 완벽한 공정 보안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

알렉스 벤코모(Alex Bencomo) 신타비아 품질담당 매니저는 “품질 개선에서 엄청난 성과를 이룩한 한 해였다”고 말했다. 이어 “한 해에 AS9100 인증 및 ISO 17025 실험실 인증 모두를 취득한 것은 중요한 성과”라며 “신타비아가 성장하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기준에 지속적으로 부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2012년 설립된 신타비아(Sintavia)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을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술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AS9100, ISO17025, 그리고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270050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캐롤린 앨런(Carolyn Allan)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954-842-8794
Callan@sintav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