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된다 블로그 포스트’ 출간

만들기부터 검색 상위 노출까지 한 번에

길 잃은 블로거 위한 필수 기본서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16-12-28 17:11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이 웹 마케팅의 절대 강자인 ‘네이버 블로그’와 요즘 뜨고 있는 ‘네이버 포스트’를 조화롭게 쓸 수 있는 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된다! 블로그 & 포스트 - 오늘 당장 시작하는 네이버 마케팅(이지스퍼블리싱 펴냄/황윤정 지음)’은 네이버 블로그의 글을 네이버 포스트를 비롯해 그물처럼 엮인 여러 소셜미디어로 확산하는 마케팅 방법을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한다.

블로그 만들기부터 마케팅까지, 마케팅 담당자뿐 아니라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에게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체계적으로 설계한 기획하기, 만들기, 글쓰기, 퍼뜨리기 등 책을 통해 실습하기만 해도 저자가 오랜 기간에 걸쳐 완성한 글쓰기 전략과, SNS를 활용한 네이버 메인 노출 등 마케팅 정공법을 익히는 데 도움을 준다.

여느 블로그 책과는 달리 기획을 강조한 부분이 특징이다. 블로그의 목적(why), 목표(what), 대상(who)을 바로 세워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나만의 고유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이지스퍼블리싱은 어떻게 하면 이웃을 늘리고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을지 고민하거나 네이버 포스트의 기본기를 쌓고, 그물처럼 엮인 SNS를 효과적으로 쓰고 싶은 사람에게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책 소개 및 판매 정보는 이지스퍼블리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IT 전문 서적 및 교육관련 책을 전문으로 출판하는 출판사로 ‘구체적으로 도움이 되는 책을 만드는 곳’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실용서를 출판하고 있다.

책 소개 페이지: http://goo.gl/OzXrGk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수진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