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도웨이-경상남도의사회,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보험청구 사전 점검 SW 공급 등 다방면 협력 토대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주)크레도웨이(대표 이상호)와 경상남도의사회(회장 박양동)가 26일 보험청구 사전 점검 소프트웨어인 ‘Rx plusⓇ’ 공급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Rx plusⓇ’는 의원급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회원들이 자칫 놓칠 수 있는 각종 고시, 심사 기준은 물론 약제, 상병, 수가, 치료재료대 등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보험청구 시 겪는 여러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크레도웨이는 ‘Rx plusⓇ’ 공급과 보험청구 조정심사에 대한 대응 방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경상남도의사회는 9월, 진료비 삭감 및 현지조사 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삭감ZERO’ 보험실무 책자를 발간하여 배포한 데 이어 약제 부분을 추가 집대성한 삭감ZERO 후속편(e-book)을 제작 준비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험 관련 회원들의 고충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경상남도의사회 회원은 크레도웨이 홈페이지 또는 컨택센터를 통해 월 9,9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크레도웨이 개요

크레도웨이는 2013년에 설립된 Medical software, Medical solution 및 Medical device 개발, 생산, 제조 및 국내외 유통을 하는 업체로써, 전문적인 기술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당사는 병, 의원용 분석장비 및 의원용 Medical service와 관련한 Interface program의 국내 비즈니스를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관련 업계 시장에의 새로운 사업전략을 도모하고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신규 사업영역을 발굴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의 도입을 현재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edoway.com

연락처

크레도웨이
경영지원팀
홍보 담당 진창현
02-3446-4700
이메일 보내기

컨택센터
1644-4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