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 ‘호주에서 온 햇 애플망고’ 시즌 시작하며 온라인 이벤트 실시

제철 맞은 호주산 햇 애플망고 온라인 이벤트

만나몰 사이트에서 구매자 선착순 30명에게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선물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6-12-29 08:3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호주산 햇 애플망고 출시를 기념해 29일(월)부터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호주 애플망고 구매자 선착순 30명에게 2017 스타벅스 플래너를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산 애플망고는 일반 망고에 비해 크기가 크고 둥그스름할 뿐 아니라 황금빛 붉은색을 띤다. 씨가 작고 과육이 많으며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는 농후한 단맛에 비해 100g당 6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A가 풍부하다. 특히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를 고를 때에는 매끈하고 윤기가 나는 것을 택하고 주름이 있거나 과피에 검은 반점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호주산 애플망고의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호주산 애플망고는 귀한 식재료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선진화된 생산, 수확, 관리 프로그램과 엄격한 품질 보증 시스템으로 안전한 먹거리인 호주산 애플망고를 기다려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2년부터 만나몰 (www.mannamall.com)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