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튼, PoE 시장 변화 주도

시스템 설계자, 패튼의 CopperLink™ 1101키트를 사용해 예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지역에도 IP 지원 카메라, 전화, 조명, 디지털 사인, 교통 기기 등 배치 가능

원거리까지 연결해주는 CopperLink™ 이더넷 익스텐더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6-12-30 13:50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의 통신사업자와 기업, 산업 네트워크용 UC(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기반 솔루션 제조업체인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이하 패튼)가 새해 일정에 맞춰 카퍼링크 1101(CopperLink 1101) 시리즈 PoE 이더넷 익스텐더(Power-over-Ethernet (PoE) Ethernet Extenders)를 출하한다.

패튼의 새로운 PoE 익스텐더 키트는 IP 카메라, IP폰, IP지원 스마트LED 조명, 디지털 신호, 교통 장치, 산업 센서, 모니터링 기기, 유량계, 무선 액세스 포인트(WAPs), 인터콤, 센서, 카드리더기, HVAC 제어기, PLC 및 기타 이더넷 말단 기기들과 관련한 솔루션을 설계하는 IP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의 작업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현재 방수 IP67 호환의 옥외용 함체로 판매되는 카퍼링크 1101 PoE 익스텐더 키트는 단 한 쌍의 일반 구리 전화선 또는 동축 케이블을 사용해 10/100 이더넷 및 최대 15와트의 802.3af(또는 레거시) PoE를 IP 지원 기기에 최대 3300피트(915미터 meters)까지 확장할 수 있다.

조니 그랜트(Johnnie Grant) 제품 매니저는 “이더넷의 거리상의 제약 그리고/또는 전력 공급의 문제점 때문에 시스템 설계자들은 말단 장치를 필요한 곳에 배치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거나 기술적으로 불가능한 경우를 종종 겪는다”며 “패튼의 기술이 이 모든 것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구리 네트워크 인프라는 어디에나 존재한다: 대부분의 지역에 수십년 전에 설치된 트위스트 페어 또는 동축 케이블이 존재하고 여전히 작동한다. 패튼의 PoE 익스텐더는 이렇게 이미 설치된 구리케이블을 활용해 중단과 지연 및 비용이 드는 AC 전원 구성 또는 새로운 CAT5e 케이블 설치를 방지한다.

표준 PoE 규격은 4선 케이블이지만 CL1101은 2선에도 작동한다. 저전압 구리 인프라를 전력공급에 활용함으로써 CL1101은 비용이 많이 드는 고전압 건설을 하지 않고도 올IP(All-IP) 마이그레이션과 사물인터넷(IoT)을 구현한다.

그랜트는 “데이터 케이블은 종종 아스팔트 아래에 매설되거나 콘크리트 벽 내부에 매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를 교체하려면 비용이 든다”며 “우리의 솔루션은 새로운 Cat5 또는 광섬유 대신 이러한 오래된 케이블을 재사용해 엄청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더구나 광섬유는 전력을 전송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IP67 모델 외에도 카퍼링크 PoE 익스텐더는 상용(commercial) 및 산업 등급(industrial-grade) 버전으로 판매된다.

지난달 패튼은 브로드소프트 커넥션(BroadSoft Connections)에서 고성능 eSBC를 선보였다(showcased its new high-performance eSBC).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290053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패튼(Patton)
글렌든 플라워스(Glendon Flowers)
+1 301-975-1000
press@pat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