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트, ‘CES 2017’서 증강현실 신제품 2종 공개

출처: 맥스트
2017-01-02 14:30
  • 맥스트가 CES2017에서 선보일 증강현실 기반 영상통화 솔루션 VIVAR

    맥스트가 CES2017에서 선보일 증강현실 기반 영상통화 솔루션 VIVAR

  • 맥스트가 CES2017에서 선보일 증강현실 스마트안경 Revelio

    맥스트가 CES2017에서 선보일 증강현실 스마트안경 Revelio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1월 02일 -- 증강현실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맥스트가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17’에서 증강현실 신제품들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맥스트가 선보일 신제품은 ‘증강현실 기반 영상통화 솔루션(VIVAR)’과 ‘증강현실 스마트안경(Revelio)’ 등 2종이다.

‘VIVAR’는 영상통화를 하면서 증강현실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기존에 얼굴만 바라보던 영상통화 환경에서 진화하여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3D 콘텐츠와 동영상, 이미지 등의 정보를 서로 실시간 공유할 수 있고 한 곳에서 화면에 그림을 그리면 상대편에서는 마치 현실에 있는 것처럼 증강현실로 표현된다.

‘Revelio’는 구글 글라스처럼 착용하는 양안식 Head-Mounted Display(HMD)이다. 별도의 컨트롤러가 없이 일체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무게는 150g 이하로 가볍고 5 core CPU에 2G 메모리, 40 degree FOV 광각에 720p까지 지원하는 미래형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박재완 맥스트 대표는 “이번 CES 2017을 통해 맥스트의 증강현실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 제품의 확산을 도와줄 파트너를 만나기 위해 전시하게 되었다”며 “증강현실이 삶을 보다 편리하게 바꾸는 데에 도움이 되도록 여러 도구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맥스트는 CES 2017에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구역에 한국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전시하게 되어 선전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맥스트 개요

맥스트(Maxst)는 최고라는 ‘Max’에 최상급 표현 ‘~st’를 덧붙여 “증강현실 분야 최고의 회사가 되자”는 목표로 설립된 소프트웨어 기술 회사다. 국내 원천기술로 개발된 증강현실 엔진을 바탕으로 다양한 증강현실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사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등이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뿐만이 아니라 교육훈련, 제조 분야에서도 다양한 증강현실 솔루션을 적용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st.com

언론 연락처

맥스트
박재완 대표이사
02-599-95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