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2017 시무식 개최… 비프루브 브랜드 가치 제고 총력 다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성공적 시장 안착 및 중국시장 진출 추진 집중

시장 선도하는 신제품 출시 위해 부서간 협력 강화할 것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01-02 18:15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COSMOCOS)가 2일 인천 공장에서 2017년도 시무식을 개최하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브랜드 및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최백규 코스모코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2017년은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도전과 도약의 한 해가 될 것”이라며 “VPROVE를 필두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향한 코스모코스의 여정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최대표는 2017년 새로운 성장 목표로 ▲VPROVE의 성공적 시장 안착 ▲해외 사업 추진 ▲미디어 환경 및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등을 발표했다.

특히 VPROVE의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다지기 위해 모든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방침이며 중국 판매법인 설립을 추진하는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마케팅, 제조, 연구, 경영 등 각 부서 간의 긴밀한 협력을 도모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최 대표는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지난 한 해 동안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로 발돋움 하기 위한 초석을 다질 수 있었다”며 “사명 변경, VPROVE 런칭, 해외수출 천 만 달러 초과 달성 등 의미 있는 행보를 함께 해주어 고맙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