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D-Link와 공동으로 G.hn 전력선 솔루션 개발 나서

차세대 칩셋, 전력선의 다양한 4K 영상 스트리밍과 홀홈 커넥티비티 구현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7-01-04 23:00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스마트 TV 플랫폼과 IoT(사물인터넷) 기기를 공급하는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가 네트워킹 인프라 제조사인 D-Link®와의 협업을 통해 첨단 전력선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가정용 제품 사용자들은 이제 우수한 화질과 음성통화, Video-over-IP 통화 기능을 제공하는 고속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게임과 4K UHD 영상을 즐길 수 있게 된다.

G.hn 기술은 기존의 유선 인프라(전력선, 동축 케이블, 전화선)에서 네트워크 연결 기기를 연결해 주는 단일화된 표준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멀티 스크린 수요에 대응하고 고대역폭 콘텐츠를 확장하게 된다.

케빈 원(Kevin Wen) D-Link 유럽지사장은 “시그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G.hn 기술을 장착한 제품들을 신속하게 설계 및 개발할 수 있었다. 사용자는 이제 대용량 파일을 보다 손쉽게 전송하고 끊김 없는 4K 미디어 스트리밍과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시그마의 CG5300 제품군은 대규모 네트워크가 많은 종류의 4K 동영상 스트림을 동시에 구동할 수 있도록 하며 홀홈(whole-home) DVR 커버리지를 보장한다. 사용자는 CG5300을 통해 독보적 수준의 편리성과 유연성을 즐길 수 있다. 이는 모든 전력 출력과 동축 출력, 댁내 전화잭이 동일한 메시 네트워크 상에서 네트워크 연결점이 되어 빠르고 안전한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CG5300 G.hn 칩셋은 4K 동영상 및 IPTV 전송 및 첨단 멀티캐스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광범위한 제품에 쉽게 장착 가능하다. 제품의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 커넥티드 TV
- DVR
- 신클라이언트(Thin Client) 셋톱박스
- OTT 게이트웨이
- 블루레이 DVD

나다브 캣시르(Nadav Katsir) 시그마 디자인스 홈 커넥티비티 부문 부사장은 “G.hn는 자연스럽게 가정용 백본 역할을 한다. 본 기술은 기존의 가정 내 유선망에 기반하며 무선 인프라에 걸리는 트래픽 부하를 덜어주어 소비자들이 손쉽게 솔루션을 설치하고 새로운 4K 콘텐츠를 즐기며 여러 개의 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조 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의거해 D-Link®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시그마 디자인스 G.hn 5300 칩셋 및 첨단 전력선 신제품, 그리고 시그마 디자인스의 기타 제품들이 가져올 잠재적 혜택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전반적인 경제 상황, 즉, 소비자와 시스템 운영사에 대한 전력선 제품군의 보급률, 시장 내에서 CG5300 칩셋을 성공적으로 보급하고 시장 수용을 획득할 수 있는 시그마의 역량, 시그마의 기타 SOC 제품 및 기술이 유사한 타사 솔루션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 등과 더불어 SEC에 제출한 시그마의 최신 분기 및 연례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 있으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SEC에 제출된 시그마의 최근 분기별 보고서와 연례 보고서 보고서 사본은 시그마 요청에 따라 온라인에서 조회 가능하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 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D-Link® 개요

D-Link는 지난 30여년간 네트워킹, 무선, 영상보안, 스토리지 및 가정 자동화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해 왔으며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다. 커넥티비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D-Link는 기업용 네트워크의 변혁을 이끌고 있으며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장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스마트 홈을 구현하는 핵심 기업으로 전세계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자신의 집을 모니터링, 제어 및 자동화할 수 있게 한다. 혁신적이고 고기능성과 직관적인 D-Link의 각종 기술은 글로벌 네트워크가 구축된 채널 및 리테일 파트너사와 서비스 공급사를 통해 기업용, 소비자용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소셜미디어 채널은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이 있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NASDAQ: SIGM)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 및 사물인터넷(IoT) 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및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있는 자회사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기타 상표는 각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Sigma Designs
Mary Miller
+1-510-897-0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