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CES 2017에서 ‘어떻게 차이가 혁신의 질을 선도하는가’ 선보여

분리형 최신 씽크패드(ThinkPad) X1 제품군과 믹스(Miix) 720으로 프리미엄 작업과 플레이 경험

새로운 게임 서브브랜드 레노버 리전과 두 랩탑: 레노버 리전 Y720 랩탑(Lenovo Legion Y720 Laptop)과 레노버 리전 Y520 랩탑(Lenovo Legion Y520 Laptop)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레노버 스마트 스토리지(Lenovo Smart Storage), 레노버 500 멀티미디어 컨트롤러(Lenovo 500 Multimedia Controller)와 함께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Lenovo Smart Assistant)로 더욱 스마트하게

레노버 팹 2 프로 앱(Lenovo Phab 2 Pro Apps)으로 스마트폰 AR/VR 경험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17-01-04 13:5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홍콩증권거래소:0992) (Pink Sheets:LNVGY)가 3일 흥미로운 제품을 총동원해 ‘차이가 혁신의 질을 선도(different innovates better)’함을 선보임으로써 2017 국제전자제품박람회(2017 Consumer Electronics Show)의 시작을 알렸다.

오늘의 소비자는 자신의 디바이스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어디에서든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사용 습관에 맞도록 개별 맞춤형이 되기를 기대한다. 오늘의 발표는 모든 개인의 시각과 독특한 삶의 요구를 통해 혁신에 지속적으로 헌신하겠다는 레노버의 다짐을 확고히 밝힌 것이다.

레노버(Lenovo)의 지안프랑코 란치(Gianfranco Lanci)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는 “혁신을 향한 우리의 접근법은 기술이 모든 개인과 사업, 가정에 스며드는 방법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확보하는 것”이라며 “PC 작업이든 게임이든 차세대 AR/VR 혁신이든 상관없이 고객 이해에 헌신해 더 나은 경험을 창출하기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작업과 엔터테인먼트를 하나로

씽크패드 X1(ThinkPad X1) 제품군으로 프리미엄 PC 체험

차세대 씽크패드 X1 제품은 타협하지 않는 혁신에 전념하고 작업과 개인용 PC 사용에 경계가 모호해진 소비자의 발전하는 요구를 수용한다. 고객의 피드백과 통찰력, 경험을 통해 레노버는 사용자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를 이해하고 제품과 사용자의 원하는 바를 일치시킨다.

클래식 씽크패드 블랙(ThinkPad Black)에서 가능했던 새로운 실버 컬러인 2017 씽크패드 X1 카본(2017 ThinkPad X1 Carbon)는 가장 가벼운 14인치 비즈니스 노트북[1]으로서 무게는 겨우 2.5파운드이며 14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새로운 13인치 폼팩터에 결합시켰다. 배터리 수명을 15시간까지* 연장하게 된 X1 카본은 최상의 성능과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는 썬더볼트(Thunderbolt™) 3포트와 초고속 LTE-A 무선 WAN, 와아파이 인증 와이기그(WIFI CERTIFIED WiGig™) 등의 옵션을 포함하도록 재디자인됐다. 향상된 보안 기능으로 사이버 범죄 위협에서 보호받는다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생체인식 프로세싱을 처리하는 섬세한 칩을 갖춘 지문 센서는 새로운 안면 인식 적외선 카메라로 윈도우 헬로(Windows Hello) 로그온을 단순화하고 안전하게 지원한다.

새로운 메탈릭 실버의 업데이트된 씽크패드 X1 요가(ThinkPad X1 Yoga)는 완벽하게 유연하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멀티모드 역량을 제공하고 OLED 스크린의 14인치 노트북에 놀라운 컬러와 완전한 블랙을 구현한다. 재충전하도록 재디자인된 펜과 개선된 ‘라이즈 앤 폴(rise and fall)’ 방식의 키보드는 완벽한 경험을 약속한다. 또한 씽크패드 X1 태블릿(ThinkPad X1 Tablet)은 경량과 모듈방식, 유용성으로 깊은 감명을 준다. 이 디바이스는 포트 확장과 최대 5시간*의 추가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제작부터 프리젠테이션까지 보다 수월하게 만드는 통합 프로젝터 옵션을 제공한다.

작업과 일상의 통합, 믹스(Miix) 720

최첨단 분리형 믹스 720 윈도우(Miix 720 Windows®)는 스마트한 작업에 필요한 기능을 포함시켰다. 울트라 크리스프 12인치 QHD+ 디스플레이와 정밀 터치패드 기능의 키보드, 7세대 인텔 코어 i7(Intel® Core™ i7) 프로세서, PC용 가장 빠른 포트[2]인 썬더볼트(Thunderbolt™) 3를 결합했다. 적당한 때에 키보드를 분리해 믹스 720을 기능이 풍성한 터치스크린 태블릿으로 변화시켜 보라. 다면적인 레노버 액티브 펜(Lenovo Active Pen) 2[3]와 짝을 이룬 믹스 720은 원활한 노트 기록이나 창조적인 컨셉을 살리는 데 이상적이다.

윈도우 헬로 안면 인식이 가능한 통합 적외선 카메라는 패스워드를 다시 입력하거나 기억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당신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빈지워치(binge-watch)할 수 있게 해준다. 최대 150도 회전의 태블릿 받침대는 선호하는 감상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안락한 여흥의 저녁을 즐길 수 있다.

[1] 보도자료 작성 당시 모든 출시 제품에 대한 인터넷 검색에 기초
[2] 썬더볼트(Thunderbolt) FAQs: https://thunderbolttechnology.net/tech/faq
[3] 레노버 액티브 펜(Lenovo Active Pen) 2는 별도 판매품이며 지역에 따라 옵션 또는 번들로 제공된다

레노버 리전(Lenovo Legion)으로 더 나은 게임을 즐기자

레노버는 게이머들이 가장 높이 평가하는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게이머 공동체를 계속 만들어왔다. 게임 공동체의 발전하는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 서브브랜드 레노버 리전(Lenovo Legion)을 출시해 우리 고객에게 제품과 공동체 참여, PC 게임에 대한 열정으로 이끄는 몰입 체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레노버 리전 브랜드의 일부로서 현대 게임 체험을 구현하는 최초의 제품 레노버 리전 Y720 랩탑(Y720 Laptop)과 레노버 리전 Y520 랩탑(Y520 Laptop)을 공개한다.

열정적인 주류 플레이어를 위해 디자인된 강력한 게임 랩탑인 레노버 리전 Y720과 Y520 랩탑은 게이머가 오로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다. 이 새로운 PC는 모든 점에서 더 강력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최신 NVIDIA® 그래픽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의 향상된 사운드, 최신 7세대 인텔 코어*Intel® Core™) i7 프로세서의 증가된 성능을 통해 VR(가상현실)을 구현한다. 레노버의 새 게임 제품은 게임 공동체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게이머의 필요에 영감을 받은 차세대 프리미엄 PC 게임 제품으로 강력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작은 차이가 더욱 스마트한 커넥티드 홈 경험 선사

스마트 테크놀로지 활용

스마트 홈 경험을 더 많은 세대가 누리게 하며 테크놀로지를 더 많이 활용하게 하는 것이 커넥티드 세계에서 우리의 큰 목표이다. 소비자의 어려움과 필요에 대해 연구를 거듭한 끝에 레노버는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클라우드 기반 음성 서비스와 함께 작동하는 새로운 메인스트림 디지털 개인 비서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Lenovo Smart Assistant)를 내놓았다. 아마존과 협력해 구축한 우아한 디자인의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는 사용자의 음성 명령을 인식해 웹서치를 수행하고 음악을 플레이하고 리스트를 작성하고 일정 상기 기능 등 많은 것을 수행한다. 알렉사의 인공지능은 클라우드 기반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진화한다.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는 레노버 스마트 홈 디바이스와 기존 서드 파티 제품을 사용자 옵션에 맞춰 확장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레노버 스마트 스토리지(Lenovo Smart Storage)는 우리의 주요 스마트 홈 제품의 완성형으로서 6TB[1]의 대용량에 듀얼 밴드 무선 접속과 멀티 디바이스 오토싱크 역량을 갖춘 안전한 디지털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사진과 음악, 문서 같은 저장 미디어에 안전한 P2P(peer-to-peer) 접속으로 레노버 스마트 스토리지는 데이터와 파일을 빠르게 제어할 수 있다. 통합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는 고정밀 얼굴을 기반으로 전제 포토 라이브러리를 구성할 수 있다.

레노버 500 멀티미디어 컨트롤러(Lenovo 500 Multimedia Controller)로 제어 수행

인터넷 기반 스마트 TV의 폭발적인 증가로 세대주의 PC와 웹, 디스플레이 접속 방법을 극적으로 개선하고 휴먼 인터페이스 디바이스(HID)가 보고 느끼고 기능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재정의한 당신의 손바닥 안의 최첨단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인 레노버 500 멀티미디어 컨트롤러(Lenovo 500 Multimedia Controller)를 구축했다. 키보드 영역은 윈도우 10의 제스처 지원과 멀티터치 역량 터치패드를 두 배로 늘려 사용자가 터치패드처럼 표면을 손가락으로 글라이드 하거나 엄지로 일반 키보드처럼 타이프할 수 있다.

[1] 실제 활용 가능한 역량은 얼마 안 되며 포맷팅, 파티셔닝, 운영체제 등 많은 요인으로 인해 다양하다. 사용 가능한 역량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변경할 수 있다.

레노버 팹 2 프로 앱(Lenovo Phab 2 Pro Apps)으로 AR/VR 경험

세계 최초의 탱고(Tango™) 기반의 스마트폰인 레노버 팹 2 프로(Lenovo Phab 2 Pro)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입가능해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고유한 모바일 AR(증강현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탱고 앱 개발자를 위한 소비자 스마트폰 디바이스로서 레노버 팹 2 프로는 새로운 앱에 최적의 탱고 경험을 제공한다. 탱고를 사용하기 위해 레노버 팹 2 프로는 모션 트래킹과 공간 학습(area learning), 심도 인식(depth sensing)을 통해 정보를 처리하고 1초에 25만 번 측정할 수 있는 센서를 갖췄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앱은 쇼핑과 게임, 인테리어 디자인, 교육 분야에서 새로운 AR(증강현실)과 VR(가상현실) 경험의 물을 활짝 열어 놓았다. 아이스테이징(iStaging), 매터포트(Matterport), 핫 휠스 트랙 빌더(Hot Wheels Track Builder) 같은 앱이 있다. 당신만의 인테리어를 꾸미고 작성해보라. 홀로그램으로 사진을 찍고 당신의 집을 가상 놀이터로 변화시켜보라. 탱고의 새로운 앱과 경험은 (https://goo.gl/kF8YD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는 안드로이드(Android)와 크롬(Chrome) 전용이며 2016년에 레노버 요가북(Lenovo Yoga Book)과 레노버 팹 2 프로가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레노버는 요가북(Yoga Book), 크롬북(Chromebooks) 같은 제품과 탱고 기술의 AR/VR 디바이스에 더욱 집중할 것이다.

가격대와 구입 가능 일시[1]

아래 제품에 대한 자세히 정보는 상세한 내용을 담은 블로그 포스트를 클릭하면 된다. 모든 레노버 제품은 www.lenov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씽크패드 X1 카본(ThinkPad X1 Carbon)은 134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2월부터 판매된다.

· 씽크패드 X1 요가(ThinkPad X1 Yoga)는 144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2월부터 판매된다.

· 씽크패드 X1 태블릿(ThinkPad X1 Tablet)은 94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3월부터 판매된다.

· 믹스 720(Miix 720, 키보드 포함)은 999.99달러부터 시작하며 두 가지 컬러 샴페인(Champagn)과 아이언 그레이(Iron Gray)를 선택할 수 있으며 2017년 4월 판매된다.

· 레노브 액티브 펜(Lenovo Active Pen) 2는 59.9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2월 판매된다.

· 레노버 리전 Y720 랩탑(Lenovo Legion Y720 Laptop)은 1399.9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4월에 판매된다.

· 레노버 리전 Y520 랩탑(Lenovo Legion Y520 Laptop)은 899.9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2월에 판매된다.

·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Lenovo Smart Assistant)는 129.99달러부터 시작하며 라이트 그레이(Light Gray), 그린(Green), 오렌지(Orange) 색상이 가능하며 2017년 5월부터 판매된다.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 하만 카돈 에디션(Lenovo Smart Assistant Harman Kardon® Edition)은 179.9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5월에 판매된다.

· 레노버 스마트 스토리지(Lenovo Smart Storage)는 139.9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5월에 판매된다.

· 레노버 500 멀티미디어 컨트롤러(Lenovo 500 Multimedia Controller)는 54.99달러부터 시작하며 2017년 3월에 판매된다.

· 레노버 팹 2 프로(Lenovo Phab 2 Pro)는 http://shop.lenovo.com/us/en/tango/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든 제품 스펙은 http://bit.ly/2i2VeQ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 CES 프레스 킷은 http://news.lenovo.com/presskits/ces2017.htm 에서 가능하다.
고객 통찰력이 CES 2017에 전시된 최신 레노버 혁신 제품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https://www.youtube.com/watch?v=EIoPzpwS4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lenovo.com/ces 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 레노버 CES 뉴스 업데이트는 트위터(#LenovoCES와 #LenovoPress)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컬러 옵션은 지역에 따라 다르며 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다. 가격에는 세금이나 운송료, 옵션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별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이 경우 별도 조건이 적용된다. 리셀러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출시 일자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제품도 선정된 시장에서만 판매될 수 있다. 모든 제안은 유효하다. 다만, 레노버는 제품의 기능과 사양을 통지 없이 언제든 변경할 권한이 있다.

레노버 개요

레노버(홍콩증권거래소: 992)(ADR: PINK SHEETS: LNVGY)는 450억달러 규모의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소비자, 상업 및 기업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고품질, 보안 및 서비스를 자랑하는 레노버의 제품 라인에는 PC(전설적인 Think 브랜드와 멀티모드 YOGA 브랜드 포함),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모토롤라 브랜드 포함), 태블릿 및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바일 제품군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및 트위터(@Lenovo) 또는 웹사이트(www.lenov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NOVO는 레노버의 상표이다. WINDOWS와 WINDOWS HELLO는 마이크로소프트 코퍼레이션(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이다. Intel과 Intel Core, Thunderbolt는 미국 및 여러 나라에서 사용되는 인텔 코퍼레이션(Intel Corporation)과 자회사의 상표다. DOLBY ATMOS는 돌비 래보래토리스 라이선싱 코퍼레이션(Dolby Laboratories Licensing Corporation)의 상표다. AMAZON과 ALEXA는 아마존 테크놀로지(Amazon Technologies, Inc.)의 상표다. HARMAN KARDON은 하만 인터내셔널 인더스트리스(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Inc.)의 상표다. NVIDIA는 엔비디아 코퍼레이션(NVIDIA Corporation)의 상표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자산이다. 저작권은 레노버 그룹(Lenovo Group Limited)에 있다.

배터리 면책 고지

* 모든 배터리 수명은 대략적인 수치이다. 실제 배터리 성능은 사용 패턴, 선택 기능, 디바이스 설정, 배터리 연령, 작동 온도 등 많은 요인에 따라 좌우되며 변화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030053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Lenovo Smart Assistant: http://goo.gl/wjlExb
Lenovo Smart Storage: http://goo.gl/wjlExb
Lenovo Phab 2 Pro Apps: http://goo.gl/kF8YD5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연락처

레노버(Lenovo)
레이 고먼(Ray Gorman)
919-257-6325
rgorman@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