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문화원, IELTS 모바일 접수 사이트 오픈… 편리성 및 접근성 향상

IELTS 시험 접수 및 결제 기능을 시작으로 순차적 오픈

시험 응시자를 배려한 깔끔한 디자인과 정보의 배치가 돋보여

외국인을 위한 영문 사이트도 곧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주한영국문화원
2017-01-09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한영국문화원(원장 마틴 프라이어)이 ‘IELTS 시험 모바일 접수 사이트’를 개설하여 1월 23일(월)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9일 밝혔다.

IELTS(아이엘츠)는 영미권을 비롯한 전 세계로의 유학, 해외 취업 및 이민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2015년 기준 270만명의 응시자를 기록한 국제 공인 영어 시험이다.

IELTS의 한국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은 이번 모바일 사이트 개설을 통해 국내 IELTS 응시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도록 하여 시험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는 취지이다.

모바일 사이트는 IELTS 시험 접수 및 결제 기능을 시작으로 시험 연기, 취소, 장소 변경 등의 부가적인 기능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데스크탑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되어 기존의 웹사이트 주소가 유지된다. 외국인 응시자를 위한 영어 버전 사이트도 2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주한영국문화원은 2017년을 맞아 기존에 운영해 오던 서울, 인천, 대전, 부산 지역의 시험장 및 시행 횟수를 확대하고 다양한 지역의 수요를 소화하기 위해 전남 광주와 제주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시험을 시행한다. 광주의 첫 시험은 2월 18일, 제주는 2월 25일이다.

IELTS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확인 및 시험 접수는 주한영국문화원 IELTS 접수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시험을 접수한 모든 응시자에게 시험일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시간 분량의 무료 온라인 학습자료 ‘Road to IELTS’를 제공한다.

주한영국문화원 개요

주한영국문화원은 1973년 8월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어학원, 영국유학안내, 아이엘츠(IELTS)와 앱티스(Aptis)와 같은 영국 시험 운영 등의 서비스 및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 육성, 교사 연수와 기타 교육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와 교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의 다양한 행사와 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영국유학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도 각종 소식과 이벤트 등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영국문화원 및 IELTS 개요

영국문화원은 문화 관계와 교육 기회를 위한 영국의 국제기관이며 영국 및 전 세계 사람들에게 우호적인 지식과 이해를 구축한다. 기회 창출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고 교류를 촉진하며 신뢰를 쌓아 협력하는 국가들에게 긍정적으로 기여함으로써 이를 실현한다. 국제공인 영어능력시험 IELTS는 2015년 기준 270만명의 응시자 수를 기록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험이다. 전세계 9,000개 이상의 기관에서 교육, 이민 및 전문자격을 위한 실질적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반영하는 지수로 IELTS를 신뢰하고 있다. IELTS는 영국문화원, IDP: IELTS Australia, Cambridge English Language Assessment의 공동 자산이다.

블로그: http://blog.britishcouncil.or.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itishcouncilkorea
주한영국문화원 IELTS 접수 사이트: http://reg.britishcouncil.kr

웹사이트: http://www.britishcouncil.kr

연락처

주한영국문화원
고유미 공보관
02-3702-0617
이메일 보내기

장윤정 매니저
02-3702-0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