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우간다 시민권·이민관리국에 코에시스 비자 관리 시스템 공급

뉴스 제공
Gemalto
2017-01-05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가 우간다 시민권·이민관리국(DCIC)에 코에시스 비자 관리(Coesys Visa Management) 시스템을 공급한다. 코에시스는 모든 비자를 신속하게 발급하고 입국 시 즉각적인 생체 데이터 등록을 허용한다.

젬알토는 우간다 이민 당국에 통합, 구축, 유지 보수, 트레이닝 기능을 갖춘 새로운 솔루션을 지원한다. 당국이 서류신청부터 발급 단계까지 전체 비자 수명주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로써 우간다 정부는 관광산업 활성화, 국가보안 강화, 여행자 신원 보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젬알토의 턴키 솔루션에는 여행을 앞두고 언제든 비자 및 허가증 신청을 할 수 있는 간편 온라인 포털이 포함된다. 합법적 여행자들은 이메일로 전자여행허가서(ETA)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우간다에 입국한 여행객들은 ETA 확인과 여권 인증 절차를 밟게 되고, 문서 대조를 위해 특별히 생체 데이터(지문)를 제출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모두 끝마친 후에 비자를 받게 된다.

젬알토 솔루션은 국내외 기관의 통합 요주의 명단 링크와 위험 인물 감지 및 단속을 위한 알림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자동지문인증시스템(AFIS) 기반의 합동 여행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기 때문에 각국 정부기관들이 접근할 수 있는 전자지문의 공유, 검색, 대조가 가능하다.

2016년 7월 1일 출범한 새로운 온라인 비자 포털은 우간다 여행 경험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고, 우간다의 비즈니스 및 관광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동아프리카 전 지역에서 이민이 증가 추세인 가운데, 우간다는 신뢰할 수 있는 신청자에게만 안전하게 비자를 발급하고 있는 것이다.

시민권·이민통제국의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안소니 나마라(Anthony Namara)는 “우리는 국제기준과 정부의 관광 활성화 목표에 부합하는 강력하고 안전한 솔루션을 요구했고, 젬알토가 이를 충족시켰다. 젬알토의 비자 관리 시스템은 역내의 대규모 이민 문제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처한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아리 보즈빕(Ari Bouzbib) 정부 프로그램 수석 부사장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기로 우간다는 동아프리카 최고 수준의 이민 솔루션을 갖추게 되었다. 새로운 시스템은 우간다, 케냐, 르완다 단일 관광비자 프로그램 추진의 취지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 우간다 당국은 또한 여행객 신원을 바로 확인하고 국가보안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5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4,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8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5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7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9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북미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