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7 기술논문 제안서 접수 개시

IBC2017 논문 모집 범주에 신규 스마트 미디어 기술 포함

뉴스 제공
IBC
2017-01-05 14: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명망 높은 기술논문 및 포스터 심사를 위한 참가신청서 접수 개시를 발표했다. 기술논문은 IBC2017 컨퍼런스(IBC2017 Conference)를 위한 새롭고 흥미로운 주제의 틀을 구성하게 된다. 금년 컨퍼런스 세션 제작자들은 업계의 변화에 발 맞춰, 사용자 생산 미디어와 데이터를 지원 및 처리하는 스마트 기술을 제안서 제출 범주에 포함시키기로 했다.

IBC의 ‘기술 진보(Advances in Technology)’ 세션은 미디어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통찰력 있게 탐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늘날 미디어 산업의 경계는 기존 시청각 콘텐츠의 생산 및 배포를 크게 넘어선다. 기업들은 사용자들이 미디어 혹은 데이터 추적의 근원이 되고 정보 제공의 대가로 다양한 개인적 이득을 얻는 새로운 개념을 인식하고 그 잠재성을 탐색하는 추세다. 이에 IBC2017 논문 모집에서는 크라우드 소스 입력을 요구하는 기술, (이를테면, 적응형 광고에 사용되는) 동작 인식 방법, (가상 현실에 이용되는) 시선 추적, 착용식 건강 감시 장치 프로세스, 스마트 자동차 미디어, 인공 지능,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신흥 산업 부문을 논문 주제에 포함하기로 했다.

IBC 기술 진보(Advances in Technology) 컨퍼런스 스트림의 책임 프로듀서인 닉 로지(Nick Lodge) 박사는 “지난 수년 간 제출된 기술논문들을 통해 우리는 미디어 기술 세상이 얼마나 빠르게 다양화되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며 “스마트 혹은 자율적 기술이 사용자 생산 미디어와 데이터에 적용되면서, 우리가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뿐 아니라 친구들, 세상과 상호작용하는 방식도 예전과는 달라지게 된다”고 말했다.

IBC는 모든 미디어 기술에 관한 기술논문 제안서를 접수할 예정이다. 제출된 제안서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위원회가 상세히 검토하게 된다. IBC 컨퍼런스에서 발표될 후보작들은 인용 가능한 컨퍼런스용 논문 자료로 발간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IBC 컨퍼런스 논문 대상(Best Conference Paper Award)을 수상할 기회를 갖게 된다.

IBC 디지털 포스터용 시놉시스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 멀티미디어 포럼은 퓨처 존(Future Zone)에 위치해 있으며, 5만5000명에 달하는 IBC 참석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아이디어를 설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안서 제출 마감일은 2017년 2월 6일 월요일이며, 300단어 분량의 시놉시스로 작성해 IBC.org/technicalpapers 에 제출하면 된다.

IBC 개요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츠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6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BC2017 일정

컨퍼런스: 2017년 9월 14~18일
전시: 2017년 9월 15~19일

자세한 정보는 IBC.org 에서 볼 수 있다.

IBC 컨퍼런스 - ibc.org/conference

IBC 전시 - ibc.org/discovermore

IBC 콘텐트 에브리웨어 - ibcCE.or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040062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홍보대행
버블 앤 스퀴크(Bubble & Squeak)
새디 그룸(Sadie Groom)
07715 422414
Sadie.groom@bubblesqueak.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