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7 파나소닉 부스 개관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7-01-05 17: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이 1월 5~8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7에서 최신 B2B 및 컨슈머 테크놀로지를 선보인다.

파나소닉 부스는 파나소닉 고유의 기술과 파트너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미래의 도시와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고자 스마트 모빌리티(Smart Mobility), 스마트 엔터테인먼트(Smart Entertainment), 스마트 홈(Smart Home)의 3개 존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파나소닉의 혁신 사업은 퓨처 테크 랩(Future Tech Lab)에서 시연된다. 관람객은 전용관에서 최신 테크닉스(Technics) 오디오 제품도 체험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나소닉은 파나소닉 라이브@CES2017(Panasonic Live @ CES2017)을 개최해 파나소닉의 최신 기술과 아이디어만을 조명하는 전시장에서 생방송으로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물을 소개한다.

CES 2017 프레스 킷

보도자료, 사진, 비디오는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http://news.panasonic.com/global/presskits/ces2017

[파나소닉 부스의 주요 전시관]

1. 스마트 모빌리티(Smart Mobility)

파나소닉은 콜로라도 덴버에 설치된 시티나우(CityNOW) 프로젝트를 이용해 사업을 소개한다. 스마트 모빌리티 섹션은 최신 인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in-car infotainment systems)과 인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in-flight entertainment systems)을 이용하는 사람과 도시, 도로, 항공을 연결하는 파나소닉 고유의 기술을 조명하기 위해 도입됐다. 또한 운송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파나소닉 혁신 기술도 선보인다.

시티나우(CityNOW)

V2X(차량과 차량, 차량과 도로 간 커뮤니케이션)
V2X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효율적인 교통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차량과 모든 것(다른 차량, 교통신호와 도로표지를 포함한 인프라)을 연결함으로써 사고를 예방하는 데 목적이 있다. 비디오와 디오라마를 이용해 파나소닉은 사고를 예방하고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V2X 기술을 소개한다.

스마트 LED 가로등(Smart LED Streetlights)
스마트 LED 가로등은 보안 카메라와 센서, 기타 장비가 탑재되고 와이파이로 연결된 가로등이다. 파나소닉은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을 이용해 안전한 생활을 보장하고 스마트 도시가 가로등 센서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의 가능성을 확장 모색한다.

스마트 버스 정류장
파나소닉의 스마트 버스 정류장 기술은 링크레이(LinkRay)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지원하는 LCD 스크린과 태양열 발전, 보안 카메라를 결합한 것이다. 버스의 접근 정보와 환승 정보 같은 정보가 스마트 버스 정류장에 디스플레이 된다.

스마트 파킹 미터(Smart Parking Meters)
파나소닉의 이미지 분석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 파킹 미터가 번호판을 인식하고 빈 주차공간을 감지하고 운전자에게 주차공간을 안내하고 주차요금 징수를 처리하도록 지원한다.

커맨드 앤 컨트롤 플랫폼(Command & Control platform)
이 솔루션은 360도 감시 카메라, 스마트 LED 가로등, 스마트 버스 정류장, 스마트 파킹 미터를 장착한 보안 시스템으로부터 수집되는 모든 데이터를 관리하는 중앙통제센터다.

그린 모빌리티(Green Mobility)

여기서는 파나소닉이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을 장려하는 파트너와 함께 리튬이온 배터리를 협력 개발하는 장면을 살펴볼 수 있다.. 테슬라모터스(Tesla Motors)와 타이완의 전기스쿠터 제조사 고고로(Gogoro)와의 협력을 예로 보여준다.

커넥티드 자동차(Connected Vehicles)

차세대 콕핏(Cockpit)(컨셉트)
파나소닉이 자동자 제조사들과 협력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지켜볼 수 있다. 미래를 그린 비디오 프리젠테이션은 안면 인식, 차량 대 차량 커뮤니케이션, 차량 대 스토어 연결 같은 차세대 인카 테크놀로지와 스마트 모빌리티에 중점을 둔 기술과 컨셉을 소개한다.

무인 차량 내부(컨셉트)
파나소닉은 완벽한 자율주행차 도입이 예상되는 2025년쯤의 무인차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한다. 미래 자동차의 인테리어 기술은 회전 라운지 같이 마주보고 앉는 좌석 배열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오디오
파나소닉은 펜더 뮤지컬 인스트루먼트(Fender Musical Instrument Corp.)와 ELS 스튜디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ELS Studio Premium Audio System)이 뮤직 프로듀서 엘리엇 쉐이너(Elliot Scheiner)가 공동 개발한 펜더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Fender Premium Audio System)을 포함한 고품질의 인카 오디오 솔루션을 소개한다.

4세대 유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4th Generation Uconnect Infotainment System)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와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Google’s Android Auto)와 연결된 파나소닉의 최신 유커넥트 호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빠른 스타트업과 감응식 8.4인치 터치스크린을 장점으로 한다.

안드로이드 인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Android In-Car Infotainment System)
안드로이드 기반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스크린 크기와 해상도에 관계없이 많은 다른 앱 상에서 최적의 디스플레이와 작동을 제공한다. 부스 시연회에서는 이 차세대 시스템이 에어컨을 조절하는 법을 보여준다.

커넥티드 항공기(Connected Aircraft)

1등석(컨셉)
프로젝션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테이블 데코레이션, 터치식 메뉴, 유연한 활용의 좌석, 4K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장착한 인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미래의 안락한 항공기 객실의 컨셉 모델을 점검해볼 수 있다.

커넥티드 운항
파나소닉은 또한 인터넷으로 지상과 항공기를 연결해 가능한 서비스를 시연한다. 예를 들어, 비행 모니터링과 관리 리포트, 인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업데이트 등이다.

커넥티드 패신저 경험
파나소닉은 오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이용해 각 항공사에 최적화하도록 개발된 승객용 앱을 도입했다. 이 앱은 승객의 모바일 디바이스와 인플라이트 네트워크를 매치시켜 승객이 전용 앱을 통해 영화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2. 스마트 엔터테인먼트(Smart Entertainment)

이 존에서는 스타디움 경험을 새로운 수준의 즐거움과 인터랙션으로 이끄는 솔루션을 소개한다.

커넥티드 스타디움(Connected Stadium)

차세대 인터랙션 방식으로 연결된 스타디움의 구내매점, 복도, VIP 박스를 살펴볼 수 있다. 시연회에서는 스타디움의 디지털 사이니지 디스플레이가 경기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보여준다. 홈팀이 골을 넣으면 그 순간의 이미지가 모든 디스플레이에 재연된다. 운영자는 시스템을 활용해 모든 스크린에 한정 판매를 홍보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쿠폰을 취득할 기회를 관람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벌룬 캠(Ballooncam)
파나소닉의 벌룬 캠은 드론과 대형 풍선을 결합한 비디오 플랫폼이다. 벌룸 캠은 스포츠 경기와 기타 스타디움 행사의 경험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시연회에서는 풍선 바닥에 설치된 360도 카메라로 촬영한 비디오가 실시간으로 벌룬 캠에 프로젝트된다.

구내 매점

링크레이(LinkRay) 장착 LCD 디스플레이
이 LCD 디스플레이는 파나소닉의 링크레이(LinkRay) ID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스크린에 접촉해 광범위한 정보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투명 스크린
이 기술은 매점 유리창을 고품질의 디지털 사이니지로 변환해 이미지와 정보를 보여준다. 방문객은 이 투명 스크린 기술이 파나소닉의 링크레이 ID 툴을 이용해 다운로드한 정보와 관련 제품 데이터를 쇼핑객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

냉장 진열장
식품 소매업자가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설계된 허스만(Hussmann) 냉장 진열장은 식품 소매업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한 파나소닉의 전략을 비주얼로 보여준다. 파나소닉은 2016년에 허스만을 인수했다.

복도

플래그 매핑
프로젝션 매핑 기술이 플래그와 천장에 달린 배너에 이미지를 프로젝트하기 위해 사용됐다. 움직이는 패브릭에 프로젝트된 비주얼의 다이나믹한 효과는 새로운 사이니지 옵션을 제공한다.

VIP 박스

윈도우 증강현실 프로젝션
유리창에 부착된 투명 필름이 어떻게 이미지를 보여주는 사이니지로서 작동하는지를 감상할 수 있다. 스타디움에서 윈도우 증강현실 프로젝션은 선수의 통계와 고강도 비디오를 보여줘 관람 체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된다.

3. 스마트 홈(Smart Home)

파나소닉은 최첨단 어플라이언스와 최신 홈 어플라이언스를 장착한 부엌에서 시연하는 ‘어플라이언스로 연결된 미래 라이프스타일(future lifestyles with connected appliances)’을 보여준다.

더 나은 내일의 삶(Better Living Tomorrow)

이 존의 컨셉은 3~5년 내에 “우리 모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lifestyles we all desire)”이다. 파나소닉은 개인의 선호와 필요, 취향을 반영한 인터랙티브 생활 환경을 보여준다. 이 존은 커넥티드 어플라이언스와 서비스로 풍성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보이지 않는 라이브러리와 글라스 커튼
처음에는 홈 인테리어로서 보이지 않던 투명 디스플레이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보이는 디스플레이로 바뀐다. 벽장의 글라스 도어나 정원이 내다 보이는 대형 유리창이 이미지를 보여주는 스크린으로 변모한다. 시연회에서는 셰프가 디스플레이에 나타나 요리 방법을 사용자에게 알려줄 때 이 투명 디스플레이가 부엌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보여준다.

사케와 와인 저장고
와인과 사케의 이상적인 저장 조건은 서로 다르다. 파나소닉의 사케와 와인 저장고는 독립적인 온도와 습도 설정을 갖추고 있어 동일 본체에서 각각 이상적인 조건으로 다른 음료를 저장할 수 있게 한다. 또한 투명 디스플레이로 된 도어는 내부에 저장된 각 병의 자세한 정보와 함께 안주로 적합한 레시피를 보여준다.

새로운 컨셉의 플랫탑 쿠커(Flat-Top Cooker)
플랫탑 쿠커(Flat-Top Cooker)는 가전제품의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는 마이크로웨이브 기술을 채택한 주방 요리기구이다. 준비는 간단하다. 재료를 접시에 가지런히 정리한 다음 테이블에 내장된 요리기구에 접시를 올려 놓기만 하면 된다. 냄비나 팬은 필요치 않다. 음식은 사람들 앞에서 준비돼 신선하고 따뜻하게 제공된다.

프리스타일 인덕션
새로운 매립 인덕션 조리기구가 흔한 카운터탑(counter top)처럼 보인다. 이 조리기구는 카운터탑 상의 어디에 있든 냄비를 감지해 자동으로 냄비 아래 영역만 가열하고 공간을 확보해준다. 다른 커넥티드 디바이스와 협력해 자동으로 가열과 조리 시간을 조절한다.

센서와 카메라를 갖춘 레인지 후드(Range Hood)
이 레인지 후드는 조리 과정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이미지 인식 기술을 사용한다. 카메라로 수집한 데이터는 인덕션 조절에 사용된다. 또한 건강 목적으로 데이터를 모으고 식단 정보를 기록으로 남긴다.

스마트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가전 제품

NU-HX100S 카운터탑 인덕션 오븐
조리 온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인덕션 히터를 갖춘 오븐으로 바깥은 바삭바삭하고 내부는 부드러운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사전 가열의 필요가 없어진 카운터탑 인덕션 오븐(Counter Top Induction Oven)은 사전 프로그램된 자동 메뉴와 함께 제공돼 버튼 터치 만으로 최적의 결과를 낼 수 있다. 파나소닉 부스에서 요리 시연회가 열린다.

DV-SJCX 소프트다운 키친 캐비닛 시스템
캐나다에서 판매되는 가정용 스토리지 제품 라인업 가운데 파나소닉은 높은 곳에 있는 물건도 손쉽게 꺼낼 수 있는 이지 다운 이지 업(easy-down and easy-up) 키친 스토리지 시스템을 전시한다.

퍼스널 케어 제품
관람객은 북미에서 구입 가능한 파나소닉의 퍼스널 케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EH-NA65 나노 헤어 드라이어, EH-XC10 페이셜 클렌징 디바이스, EH-SA31 페이셜 스티머, ES-LV9N 5중날 면도기 등이다.

디지털 AV

TX-65EZ1000 65인치 4K OLED TV
파나소닉은 2017년 6월 유럽에서 출시될 예정인 HDR 기반의 4K OLED TV를 선보인다. TH-EZ1000은 이전 OLED 모델과 비교해 2배 더 밝으며 DCI 컬러 스페이스용(DCI Color Space) 디지털 시네마 이니셔티브(Digital Cinema Initiatives)가 규정하는 전체 컬러 스펙트럼을 사실상 다 커버한다. 최신 고사양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인 스튜디오 컬러(Studio Color) HCX2 프로세서로 작동하는 이 모델은 고선명 이미지 컬러를 제공한다. 이는 또한 놀라운 사운드의 테크닉스 다이내믹 블레이드(Technics Dynamic Blade) 스피커를 갖추고 있다.

울트라 HD 블루레이 플레이어(Ultra HD Blu-Ray Player)
파나소닉의 DMP-UB900 및 DMP-UB700 프리미엄 울트라 HD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2017년 4월에 유럽에 출시될 예정인 두 개의 볼륨 마켓 모델과 함께 일본과 유럽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두 볼륨 마켓 모델은 DMP-UB400과 UB300으로서 4K 고품질 플레이백과 UB900급의 고해상도 오디오 기능을 장점으로 한다. 이 모델은 4K VOD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손쉬운 작동법을 제공한다.

홈 모니터링 시스템(Home Monitoring System)
파나소닉은 허브와 보안 카메라, 윈도우와 모션 센서 간 커뮤니케이션에 1.9GHz DECT 표준을 사용한다. 이 홈 모니터링 디바이스는 복잡한 배선과 설정이 필요 없으며 운영비도 적당하다. 북미 시장용 새로운 허브 장비는 공기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송풍기와 연결할 수도 있다.

루믹스 스테이션(LUMIX Station)

디지털 이미징

미국의 루믹스(LUMIX) 캠페인이 열리는 뉴욕 지하철 장면으로 들어가 루믹스 신제품과 다른 디바이스와 렌즈 제품을 감상할 수 있다.

루믹스 DC-GH5 미러리스 싱글렌즈 카메라(LUMIX DC-GH5 Mirrorless Single-Lens Camera)
루믹스 제품의 플래그십 모델인 DC-GH5는 놀라운 사진 품질을 제공한다. 4K/60p, 4:2:2 10bit 레코딩이 가능한 세계 최초의 미러리스 싱글렌즈 카메라인 GH5는 어떤 프로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 없는 비디오 캡처 기능을 제공한다. 초고속 지속 모드는 최고 초당 60프레임의 4K 품질의 스틸 사진(약 8메가픽셀) 촬영이 가능하며 최대 초당 30프레임의 6k 이미지(약 18메가픽셀)를 처리할 수 있다. 이 놀라운 속도와 놀라운 정밀성은 필요한 순간에 완벽한 촬영이 가능하게 한다. 듀얼 I.S.2 5-축 안정시스템은 카메라와 렌즈의 보정 기능을 조정해주며 DFD 기술의 발전은 자동초점 인식 기능을 크게 개선했다.

루믹스 DC-GX850 미러리스 싱글렌즈 카메라(LUMIX DC-GX850 Mirrorless Single-Lens Camera)
멋진 셀카 촬영에 이상적인 미러리스 싱글렌즈 카메라 루믹스 DC-GX850은 4K/30p 캡처 역량에 최대 초당 30프레임의 4K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틸팅 모니터는 셀카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게 해주고 내장 와이파이 연결은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설치된 파나소닉 이미지 앱(Panasonic Image App)을 통해 원거리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이 카메라와 함께라면 사진촬영이 즐겁다. 예를 들어, 초점 설정(Focus Select) 기능은 사진 촬영 뒤에 초점을 조절할 수 있게 해주어 다중 초점 사진을 결합해 명확한 초점의 더 넓은 영역의 단일 이미지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루믹스 DC-FZ80 픽스드 렌즈 카메라(LUMIX DC-FZ80 Fixed Lens Camera)
수퍼 와이드 앵글, 20mm의 광학 60배속 줌렌즈를 갖춘 루믹스 DC-FZ80은 4K/30p 비디오 캡처와 4K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DFD 심도인식 기술의 지원을 받는 자동초점 기능은 역동적인 장면과 숨막히는 경치, 원거리의 야생 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라이카 DG 바리오 엘마(Leica DG Vario-Elmar) 12-60 mm/F2.8-4.0 ASPH./파워 O.I.S. 호환가능 렌즈(Power O.I.S. Interchangeable Lens)
라이카 줌렌즈의 새로운 시리즈는 F2.8~F4.0 사이의 최대 구경을 자랑하며 비구면렌즈 4개와 ED 렌즈 2개를 포함해 12개 그룹의 14가지 요소로 구성돼 있다. 마이크로 포서드(Micro Four Thirds) 시스템을 이용하는 이 렌즈는 와이드 앵글과 클로즈업이 가능하기에 스틸사진과 비디오에서 광범위한 장면의 촬영에 이상적이다.

4. 퓨처 테크 랩(Future Tech Lab)

파나소닉은 파트너사와의 협력으로 상업화와 발전이 빠르게 진행 중인 새로운 기술 7가지를 소개한다.

데스크톱 동반자 로봇(Desktop Companion Robot)
데스크톱 ‘동반자 로봇(companion robot)’ 컨셉은 동작이 부드럽고 인간같이 영리한 서보 제어(servo control) 기술을 이용한다. 새로운 동작을 학습하는 능력과 인공지능 기반의 자연어 처리 기술은 로봇을 즐거운 대화상대로 만들어준다.

스마트 테이블(Smart Table)
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하는 이 정보 단말기 컨셉은 네트워크로 연결된 가전제품과 디바이스의 데이터를 테이블에 내장된 LED 디스플레이에 보여주는 것이다.

헤드 장착 디스플레이
이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220도 시야각의 가상현실 환경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음성 기반 다언어 번역 시스템
태블릿 형태의 자동번역시스템은 파나소닉 전용 사운드 단일방향 수집 기술을 활용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사운드를 수집할 수 있다. 시연은 태블릿 상에서 영어에서 일본어와 중국어로 번역이 중점을 이룬다.

사물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용 컴팩트 보조배터리
파나소닉은 거듭되는 구부림과 비틀림에도 성능을 유지하는 유연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전시한다. 또한 울트라 컴팩트 핀방식의 리튬이온 배터리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디자인에 더 큰 자유를 제공한다.

Listnr
파나소닉은 컴팩트 사물인터넷 디바이스인 Listnr을 선보이기 위해 세레보(Cerevo Co. Ltd.)와 팀을 이뤘다. Listnr은 “감정이 컬러가 된다(emotions become colors)”는 개념에서 개발됐다. 마이크가 아기 소리를 수집하면 Listnr은 우는 소리, 웃는 소리, 칭얼대는 소리, 옹알이 등 4개 범주로 구분하고 이를 컬러로 구현해 지정된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

모션 센서
6축 센서(3축 자이로센서와 3축 속도센서)와 사전 프로그램된 알고리즘의 마이크로프로세서와 결합한 모션 센서는 로봇의 방향과 자율 이동을 제어할 수 있다.

5. 테크닉스(Technics)

관람객은 완벽한 사운드 품질과 청취감을 제공하는 테크닉스 그랜드 클래스(Technics Grand Class)급 오디오 제품 라인업을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테크닉스(Technics) 스피커와 증폭기, 턴테이블은 2017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파나소닉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런던의 애비 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한 관람객은 베네시안 호텔(Venetian Hotel, 29층 111/115)의 파나소닉 감상실에서 테크닉스 기술 사운드를 시험해볼 수 있다.

신제품

SL-1200GR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시스템(SL-1200GR Direct-Drive Turntable System)
SL-1200G는 전설적인 SL-1200 턴테이블을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drive) 방식으로 재정의한 새 디자인으로 부활시킨 것이다. SL-1200GR은 오리지널 디자인 원칙을 존중하면서 모든 구성요소와 재료를 재검토해 새로 개발한 코어리스 다이렉트 모터(coreless direct motor)이다. 아날로그 레코드의 풍부한 음색을 전달해주는 놀라운 턴테이블이다.

SB-G90 스피커 시스템
불필요한 진동을 제거하기 위해 BDMA(Balanced Driver Mounting Architecture) 방식을 채택한 SB-G90은 왜곡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테크닉스 레퍼런스 클래스(Technics Reference Class)급 디자인 컨셉을 계승하며 중주파에서 고주파까지 선형 위상의 포인트 소스 시스템(point-source system)의 이점을 제공한다. 새로 디자인된 롱 스트로크 우퍼(Long Stroke Woofer)와 함께 SB-G90은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저음 반응의 저주파를 재생한다.

SU-G700 스테레오 통합 앰프(SU-G700 Stereo Integrated Amp)
SU-G700은 최적의 임펄스 응답(impulse response)을 위해 디지털 제노 엔진(JENO Engine) 앰프와 LAPC 같은 레퍼런스 클래스(Reference Class)급의 기술적 컨셉을 통합했다. 세기에 따른 신호용 별도 회로를 갖춘 세 부분으로 된 구성과 회로간 간섭 최소화가 강점인 이 앰프는 풍성하면서도 명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테크닉스 음량계와 알루미늄 볼륨조절기를 포함한 모든 세부사항에 중점을 두도록 디자인됐다.

파나소닉 부스

기간: 1월 5일(목요일)~8일(일요일)
장소: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센트럴 홀(#12908)
부스 크기: 1,576 m2 (16,963 ft2)
전시물: B2B 기술, 가전제품, 자동차, 항공전자 솔루션

파나소닉(Panasonic) 개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소비자가전, 주택, 자동차, 기업 솔루션 및 디바이스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전자 기술과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1918년 설립 이래로 파나소닉은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현재 전 세계에 474개 자회사와 94개 관계회사들을 운영하고 있고 2016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기준 7조 5530억 엔의 연결순매출을 기록했다. 다양한 사업부에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추구를 지향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삶과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 웹사이트(http://www.panasonic.com/global)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310062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Media Promotion Office
+81-3-3574-5729
presscontact@ml.jp.panaso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