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이엠M2K, ‘용산 미군기지 이전 후 용산과 평택의 부동산 미래가치 설명회’ 개최

용산지역 전문중개사들이 만든 평택 미군렌탈하우스 현장답사 투어전문 프로그램 공개 예정

출처: 셰어킴
2017-01-09 08:00
  •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초빙교수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초빙교수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1월 09일 -- 2005년 1월 24일 시작된 용산 미군기지의 평택이전계획이 2018년까지 완료된다고 국방부가 발표했다. 국방부 측의 설명은 기지 이전은 기존 계획대로 2017년말 대부분 완료될 것이나 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 높게 이전 작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확보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이 계획이 발표됨에 발맞춰 (주)알이엠M2K는 ‘용산 미군기지 이전 후 용산과 평택의 부동산 미래가치에 대한 설명회’를 1월 18일 용산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도시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박사를 초빙하여 ‘용산미군기지 이전 후 용산과 평택의 부동산 미래가치’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설명회 2부에서는 평택미군기지 주변의 수익형 임대주택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를 위한 ‘투자전략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투자 설명회에서는 그간 용산구에서 수십년간 미군 및 군무원 대상 임대주택 중개업을 운영해 온 전문 중개사가 만든 평택 미군렌탈하우스 투자 현장투어 전문 프로그램도 소개될 예정이다.

미군렌탈 업무에 실무 경험이 없는 일부 분양 대행사들이 미군렌탈 시 장기적 관점에서의 접근성, 선호주택, 미군정책, 공실 위험성 등을 고려하지 않고 분양에만 몰두했다. 이번에 소개될 평택미군렌탈하우스 현장답사 투어 프로그램은 신중하지 못한 분양계약 체결로 향후 투자 고객들에게 공실율 상승으로 인한 수익률 하락을 초래할 수도 있다는 점을 우려하여 수십년간 용산지역에서 활동해 온 미군렌탈 전문중개사들이 함께 참여하고 개발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평택부동산 미래가치 연구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택 렌탈하우스 분양현장 답사 및 타당성 분석 참여업체

-이지리빙 부동산 : 유재영 공인중개사(용산 USFK 등록부동산 협의회 회장)
-뉴타운부동산 : 정돈희 공인중개사(한국공인중개사협회 용산구 前 지회장)
-AAD 부동산 : 최정은 공인중개사(용산 USFK 등록부동산 정회원)
-A 부동산 : 김경수 공인중개사(용산 평택 렌탈경력 30년)

네이버카페 평택부동산 미래가치 연구회: http://cafe.naver.com/fvpmc

웹사이트: https://nazipsa.ai/

언론 연락처

(주)알이엠엠투케이
유재영
02-792-33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