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인터넷 신용대출상품 출시

뉴스 제공
Sh수협은행
2017-01-09 09:59
서울--(뉴스와이어)--Sh수협은행(은행장 이원태)이 9일 ‘Sh인터넷직장인신용대출’ 및 ‘Sh인터넷프리미엄직장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별도의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으로 편리하고 신속하게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신용대출상품이다.

대출자격은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고 현재 재직 중인 직장에서 국민연금을 6개월 이상 가입한 고객으로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다.

‘Sh인터넷직장인신용대출’은 Sh수협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 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전자약정에 따른 우대금리를 0.4%, ‘Sh인터넷프리미엄직장인신용대출’은 공무원, 공공기관 임직원, KOSPI상장 등 우량기업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0.2%를 더해 최대 0.6%포인트의 금리할인 혜택을 받아 최저 3.23%(‘17.01.09기준)로 이용 가능하다.

대출방법은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한 후 고객정보를 포함한 소득 및 재직정보를 입력하면 정보확인 후 무방문으로 대출을 해준다.

Sh수협은행은 바쁜 직장인들이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인터넷 전용 상품 출시를 통하여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접근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수협은행
여신사업부
박시인 대리
02-2240-0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