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R, 선전-홍콩 증시 연결 프로그램 출시로 중국 신흥 산업 접근성 확대

모바일 및 데스크톱 PC용 트레이딩 신규 기능 선보여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17-01-09 11:25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나스닥: IBKR)이 전 세계 클라이언트에게 자사의 신규 프로그램인 ‘선전-홍콩 스톡 커넥트(Shenzhen-Hong Kong Stock Connect)’를 소개하는 연말 ‘IB 성명’(IB Communiqué)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또한 ‘아이봇’(IBot) 트레이딩 기술과 ‘IB 트레이더 워크스테이션(IB Trader Workstation℠) 플랫폼(TWS)의 기능 강화 버전을 내놓는 한편, 신규 상품인 ‘CME 글로벡스(CME Globex)’도 출시했다.

선전-홍콩 연결 프로그램 출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는 지난 11월 새로운 ‘선전-홍콩 스톡 커넥트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이는 2014년 ‘상하이-홍콩 스톡 커넥트’ 프로그램 개발에 이은 행보다. ‘상하이-홍콩 스톡 커넥트’는 IB의 홍콩 및 국제 고객이 상하이 증권 거래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중국은 새로운 ‘선전 프로그램’과 더불어 거래 가능한 주식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

스티븐 샌더스(Steven Sanders)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마케팅/상품개발 담당 총괄부사장은 “IB의 홍콩 및 국제 고객은 선전 프로그램의 거래 참여자로서 선전 증권 거래소에서 지정된 중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됐으며 이로써 중국의 신흥 산업에 대한 접근성을 넓히게 됐다”고 설명했다.

(https://goo.gl/9xRK11)를 클릭하면 선전 증권 거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IB 트레이더 워크스테이션, 다국어 음성 피드백 제공

고객은 IB의 데스크톱 TWS 플랫폼의 사용자 정의 기능을 이용해 모국어로 모든 주요 작업에 대한 음성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 IBot 사용 지원

거래를 위한 언어 인터페이스인 ‘IBot’은 현재 iOS와 IB 트레이더 워크스테이션에서 지원된다. 모바일 기기용 음성 인식은 금융 용어를 이해하도록 맞춤화 됐다. ‘IBot’은 인용, 차트, 주문, 거래, 마켓 스캐너, 2등급(Level II) 데이터 및 계정 정보와 관련된 명령을 이해한다. ‘IBot’ 사용자는 이동 중 쿼트 및 차트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거래도 수행할 수 있다.

‘IBot’ 상세 정보는(https://goo.gl/s5RQ4h)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는 올해 자사의 모바일 거래 플랫폼인 ‘모바일용 IB TWS’(IB TWS for Mobile)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는 ‘주문 엔트리’(Order Entry), ‘옵션 체인’(Option Chains) 및 차트 강화가 포함됐다. IB의 모바일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거의 모든 종류의 모바일 장치에서 각자의 IB 계정을 통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국 고객은 거래 활성화를 위해 바이두(Baidu), 치후360(Qihoo360) 등 현지 스토어에서 각자의 안드로이드 기기용 ‘트레이더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할 수 있다.

모바일 거래 상세 정보는(https://goo.gl/r79o4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금융 상품 출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이번 분기 ‘CME 글로벡스 천연가스(CME Globex Natural Gas)’ 옵션을 추가하며 제공 제품군을 확대했다.

연말 IB 성명 전문(https://goo.gl/QrVHrQ)에서 새로운 개발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과 산하 계열사는 자동화된 글로벌 온라인 증권 중개회사로 초저 수수료에 첨단 매매 기술과 탁월한 실행 역량, 세계적인 전자 거래소 커버 능력, 고도화된 리스크 관리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금융 전문가들을 지원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중개 매매 플랫폼은 이 회사가 시장조성 업무에 사용하는 기술과 동일한 혁신 기술을 사용해 세계 100여 개 전자거래소 및 거래시장에서 주문 전달과 주식, 선물, 외환, 채권, 펀드 등의 매매 실행 및 처리를 수행하도록 해준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시장조성자로서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하며, 매매 중개업체로서 전문 트레이더와 투자자에게 단일 계정인 IB 유니버설 어카운트(IB Universal Account™)로 옵션, 선물, 외환, 채권, 뮤추얼 펀드를 온라인 매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에서 독자적인 소프트웨어를 활용하고 있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자사 소프트웨어에 연결된 거래소와 거래시장을 계속 늘려가며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하는 자동 전산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060054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투자자 문의
낸시 스튜브(Nancy Stuebe)
203-618-4070
언론문의
칼렌 홀리데이(Kalen Holliday)
203-913-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