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쟈스민 비비크림, 2016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선정

2016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비비크림’ 카테고리 선정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되며 인기제품 등극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1-09 13:08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소유한 브랜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이 화장품 랭킹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이 진행한 ‘2016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스메이크업 부분 ‘비비크림’ 카테고리에 선정되었다.

제 5회를 맞이하는 ‘2016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글로우픽 내 등록된 약 5만여개의 제품과 그에 대한 81만여건의 평가 데이터를 통해 각 부문의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이다.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Jasmine Water BB Cream SPF30 / 碧尓缇希茉莉保湿碧碧霜)은 2015년에 이어 2016년까지 2년 연속 베이스메이크업 ‘비비크림’ 카테고리에 선정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는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 닥터자르트 디스어포어 비비크림이 공동 선정되었다.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쟈스민꽃수를 함유하여 촉촉함을 제공하고 피부 보습진정 특허성분 블루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윤기를 부여해주는 핑크 베이지 톤의 비비크림으로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사랑스러운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의 멀티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다.

비알티씨는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이 바를수록 느껴지는 촉촉함과 가벼운 발림성,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갖고 있어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 베스트셀러라고 밝혔다.

또한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수상을 하면서 비알티씨를 향한 소비자들의 성원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2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 특허 70건(출원 40건, 등록 30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BRTC 홈페이지: http://www.brtc.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