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명품 분유’시대를 열다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5-09-29 10:20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이금기)는 모유에 한층 더 가깝도록 만든 ‘친환경 명품분유’「슈퍼 프리미엄 분유/뉴클래스」와「프리미엄 분유/트루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미 친환경 청정분유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기존 제품에 기능성 모유성분을 더욱 보강했다는 것이 이번 출시의 가장 큰 특징. 특히「슈퍼 프리미엄 분유 / 뉴클래스」는 국내 최초 알레르기에 좋은 모유 면역글로블린 ‘SigA’와 성장인자 ‘TGF-B’를 배합시키는 등 28가지 기능성 모유성분을 보강한 ‘슈퍼 프리미엄급 분유’이다.

일동후디스는 “뉴클래스는 세계적인 청정국가 호주에서 인공사료, 농약, 항생제 등을 일체 쓰지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청정원유를 사용, 무인자동 GMP공장에서 영양소 파괴를 극소화 하는 공법으로 만들어졌기에 아기에게 유해물질과 전염성 질환에 대한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프리미엄 분유 / 트루맘」은 기존 ‘후디스 분유S / 트루맘’ 에 모유 기능성을 한 층 더 강화하여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100% 자연 방목한 젖소의 신선한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가지 기능성 모유성분으로 모유에 더욱 가깝게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두뇌 발달에 필수적인 유당을 모유수준으로 배합하였다. 또한, 원유부터 완제품까지 24시간 안에 One-line 첨단공법 시스템으로 생산한 대표적인 친환경 청정분유이다.

모유를 대신할 수 있는 성장기용 조제분유는 반드시 유성분이 60% 이상 함유되어야 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도 대부분의 엄마들이 유성분이 60% 미만인 조제식을 분유로 잘못 알고 있는 것이 현실. 이는 현행법령으로는 조제식만 광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래된 결과이다. 때문에 조제식인 4단계 제품은 모유에 비해 유성분이 적고 유당함량이 30% 이상 부족한 영양보충용 유아식인데 비해, 아기의 두뇌발달과 소화흡수, 뼈 형성 및 모든 성장에 필요한 유성분이 모유수준으로 함유된 모유대용식은 1,2,3 단계 제품임을 엄마들은 꼭 주의해서 구별해야 한다는 것.

게다가 WHO는 생후 6개월까지 모유수유를 권장, 영양보충식품을 먹일 경우에도 24개월까지는 모유수유의 지속을 권장하고 있다. 따라서 12개월 이후에도 아기에게 모유의 영양을 계속 먹이고자 하는 엄마들에게 유성분 70% 이상, 유당이 모유수준으로 들어있는 성장기용 조제분유인 ‘슈퍼프리미엄 분유 3단계(6~24개월)’와 ‘프리미엄 분유 3단계(6~24개월)’의 출시는 분명 희소식이 될 것이다.

한편, 「프리미엄 분유 / 트루맘」 1~2단계는 19,800원(800g), 3~4단계는 20,800원(800g)이며, 「슈퍼 프리미엄 분유 / 트루맘 뉴틀래스」1~2단계는 26,800원(800g), 3~4단계는 28,300원(800g)이다. 본 제품은 대형 할인마트나 일동후디스 자사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차진숙 AE 02-514-3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