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새해 맞아 ‘복 에디션’ 출시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 희망을 기원하는 스페셜 기획세트 려 ‘복 에디션’
힘없이 빠지는 모발을 위한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손상된 모발을 집중케어해 주는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
한국, 중국, 대만 3개국에서 동시에 출시되는 려의 ‘복 에디션’은 퓨전 동양화 아티스트 이소영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행복’을 상징하는 꽃과 잉어, ‘건강’을 기원하는 소나무, ‘희망’을 의미하는 해 그림을 넣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한 해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두 가지 라인인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과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인삼추출물 제조기술인 신기술 GinsenEX™로 사포닌을 10배 강화시킨 고려인삼 성분이 힘없이 빠지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는 제주 발효동백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며 건조한 겨울철의 모발 엉킴 및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려는 2016년 한해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소영 작가와 협력하여 디자인한 ‘복’자를 제품에 새겨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복 에디션으로 건강을 선물하며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려의 ‘복 에디션’은 1월 초부터 국내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중국과 대만의 주요 마트 및 드럭스토어에서도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려 함빛 복 에디션’ 2만1천9백원대, ‘려 자양 복 에디션’ 2종은 각 2만8천원대이다.
한편 려는 지난해 ‘복 에디션’ 2종을 선보였으며 출시 40일 만에 10만개 이상을 판매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최예서 AE
02-3406-2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