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고교생 대상 전공 맛보기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심비우스 전공체험 캠프, 31일부터 3박 4일간 개최

참가자 13일까지 선착순 60명 모집

뉴스 제공
한림대학교
2017-01-10 11:46
춘천--(뉴스와이어)--한림대학교가 1월 31일(화)부터 2월 3일(금)까지 강원, 서울, 경기권 고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공 맛보기 체험 프로그램 ‘동계 심비우스 전공체험 캠프’를 개최한다.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림대학교 입학처 입학전형연구실 주최로 고등학생들에게 대학 전공 학습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진로를 미리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한림대학교 내 기숙사에서 3박 4일간 생활하며 한림대 입학사정관과 전공 교수진 및 재학생들이 이끄는 전공 체험 수업과 재학생 멘토가 함께하는 팀별 특별활동 및 전문강사진이 이끄는 진로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전공 수업은 ‘Big Data’, ‘모바일 게임 개발’, ‘신조명 기술과 우리의 생활’, ‘미디어 실무’, ‘중국 재미있게 이해하기’, ‘사회 속의 법 이해’ 등 전공 특성에 맞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 참여 학과(부)는 A팀에 금융정보통계학과, 융합소프트웨어학과 B팀에 응용광물리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C팀에 중국학과, 법학과로 이뤄지며 각 팀당 20명씩 총 6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2개 학과(부)를 한 개 팀으로 운영하여 참여 학생들이 2개의 학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 신청은 이메일을 통한 선착순 모집이며 신청기한은 13일(금)까지다. 참가비는 없으며 기타 관련 문의는 한림대 입학처 입학전형연구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림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http://admission.hallym.ac.kr/participate/particip...

웹사이트: http://www.hallym.ac.kr

연락처

한림대학교
대외협력처 대외홍보팀
033-248-1332
이메일 보내기

참가 신청
이메일 보내기

참가 문의
033-248-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