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의 미용 시술용 하모니 프로그램 효과 밝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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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derma 스위스증권거래소 GALD
2017-01-10 16:50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장조사결과에 따르면 미용성형 의료전문가들(HCPs)을 위한 갈더마(Galderma)의 하모니 프로그램(Harmony Programme) 도입 이후 환자들의 만족도가 월등히 높아진 것으로 밝혀졌다. 프로그램 도입 후 재원 환자의 수 뿐만 아니라 안면 전체 치료 환자 수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하모니 프로그램이 미용 시술 분야에서 치료 기준과 가치를 어떻게 높이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하모니 프로그램을 통해 의료전문가들은 환자들과 조금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환자들의 요구를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으며, 환자에 맞는 치료가 가능하게 됐다. 하모니 프로그램으로 상담을 받기 전까지 안면 전체 치료를 원했던 환자들은 63%에 불과했으나, 상담을 받은 후에는 82%가 안면 전체 치료를 원한 것으로 나타났다.[1]

하모니 - 전문가들에게 효과를 입증 받은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 프로그램은 미용성형 환자 관리를 위해 만들어진 최초의 시술 상담 프로그램이자 이번 조사를 통해 효과 또한 검증된 최초의 프로그램인 것으로 입증 받았다. 새로운 시장조사결과에 따르면, 하모니 프로그램을 도입한 후 환자들의 전반적인 만족도가 65%에서 85%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1]

갈더마의 글로벌 하모니 프로그램 매니저 오필리아 마사로니(Ophélie Massaroni)는 “갈더마는 체계적, 단계적으로 환자를 관리하기 위해 종합 미용 상담을 위한 하모니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의사와 환자 간의 원활한 대화를 통해 환자들이 다양한 미용 시술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안면 전체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용 시술 시장 성장을 위한 고품질 상담 체계

의사들의 경우 하모니 프로그램을 도입한 후 기존 환자 유지율이 53%에서 73%로 증가했다. 영국 하펜든 소재 리버뱅크스 클리닉(Riverbanks Clinic)의 미용전문의 라비 자인(Ravi Jain) 박사는 “의사들은 하모니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환자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상담을 일관되게 제공할 수 있다”며 “환자들은 상담 내용에 만족하며 안면 복합 치료를 받기로 결정하고 주변 지인들을 소개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또, 하모니 프로그램 경험 전에는 안면 복합 치료를 선택한 환자 비율은 34%에 불과했지만, 프로그램을 경험한 후에는 51%가 안면 복합 치료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1]

갈더마 글로벌 마케팅의 오필리아 마사로니는 “하모니 프로그램은 비용대비 가장 효과적인 환자 개인별 맞춤형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환자의 만족이 다른 치료로도 이어져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해낸다”고 밝혔다. 조사에서도 하모니 프로그램을 도입한 병원의 경우 환자들이 지출하는 평균 경비가 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1]

하모니 프로그램에 대한 의사와 환자의 높은 만족도

라비 자인 박사는 “하모니 프로그램은 최초 상담 내용을 토대로 향후 치료 일정을 보다 용이하게 세울 수 있도록 한다”며”무엇보다 환자들이 본인의 치료 계획에 직접 관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12개월간 하모니 프로그램을 활용한 미용전문의 15명 중 14명이 이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시술에 계속 사용할 용의가 있다고 밝히는 등 하모니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1]

갈더마(Galderma) 개요

1981년 탄생해 100여 개국에 진출한 갈더마는 다양한 피부 치료를 위한 의료 솔루션들로 구성된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일생 동안의 피부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세계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협력하고 있다. 갈더마는 피부, 모발, 손발톱 치료를 위해 과학적으로 규정되고 의학적으로 증명된 솔루션들을 연구 개발하는 선두업체다.

갈더마코리아 개요

갈더마는 1981년 탄생한 세계적인 피부전문 제약기업으로,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의 100% 자회사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설립되어 2005년까지는 ‘We have chosen dermatology’ 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전문 제약회사로서 국내 피부과 영역을 선도하였으며, 이후 ‘Committed to the future of dermatolog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그 영역을 넓혀 전문의약품을 담당하는 Prescription사업부, 미용·성형 Filler를 담당하는 Aesthetic & Corrective(A&C)사업부, 그리고 일반의약품 및 화장품을 담당하는 Self-Medication 사업부 등 3 business unit Strategy를 통해 성장을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 20여개의 브랜드, 총 60여개의 제품을 국내에 출시했다.

주요제품으로는 에피듀오®, 디페린®, 벤작®AC, 레타크닐®(이상 여드름 치료제), 데스오웬®(아토피피부염 치료제), 로섹스™(주사 치료제), 클로벡스®(건선 치료제), 메트빅스™(피부암 치료제), 엘-크라넬™(안드로겐 탈모증 치료제), 로세릴®(조갑진균증, 백선 치료제), 세타필®(저자극성 보습제), 데이롱®(썬케어), 레스틸렌®(안면 성형용 필러), 디스포트®(보툴리눔톡신) 등이 있다.

하모니 프로그램(Harmony Programme) 개요

하모니 프로그램은 선두적인 의료전문가들이 환자와의 체계적인 상담을 위해 개발한 환자 상담 관리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분야의 전세계 전문가들과의 밀접한 제휴를 통해 설계되었으며, 2014년에 첫 선을 보였다. 환자에 대한 정교한 평가와 안면 분석, 후속 치료 계획 등 새로운 방식의 단계적 평가 및 관리방법 제공한다.

하모니 프로그램은 브라질, 벨기에, 중국, 덴마크, 프랑스, 핀란드, 독일, 이탈리아, 한국, 멕시코,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페인, 스웨덴, 대만에 진출해 있다.

http://www.restylane.com/Treatments/Treatment-step-by-step/

참고문헌
[1] 조사 협약에 따른 VIPP 시장 조사:
하모니-전, 하모니-후 6개월; 하모니-후
12개월. 2016년.(VIPP Market Research by Research Partnership: Pre-Harmony, Post-Harmony 6-months; Post-Harmony 12-months. 2016)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090064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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