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EC 사이트 BUYMA Korea, 인기브랜드 ‘Francfranc’ 공식판매 개시

한국 내 공식 온라인 판매는 바이마코리아뿐

뉴스 제공
에니그모코리아
2017-01-12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에니그모코리아(대표집행임원 이이다 스미후사, 본사 서울특별시)가 운영하는 ‘BUYMA Korea(바이마 코리아)’는 2017년 1월 12일 아직 한국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일본의 인기 인테리어샵 ‘Francfranc’의 공식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의 100만점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BUYMA Korea는 앞으로도 발빠르게 질 좋은 일본브랜드 상품을 한국의 고객님들에게 제공해드리고자 힘쓰겠다고 밝혔다.

◇‘Francfranc’특집

평범한 일상을 ‘조금 특별한 생활’로 Francfranc(프랑프랑)은 일상을 좀 더 풍요롭게 공간을 밝게 물들이는 유럽스타일의 인테리어 샵이다. 가구에 옷을 입히 듯 특색있는 디자인과 심플함을 동시에 지닌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들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BUYMA의 한국판인 BUYMA Korea가 Francfranc과 연계하여 약 2,000여점의 상품을 한국고객들에게 소개한다. BUYMA Korea의 사이트를 통하여 주문하면 BUYMAKorea를 통하여 발송된다.

주문 및 문의사항은 BUYMA Korea 스텝에 의해 전달되므로 한국에 계신 고객님들은 한국어로 편리하게 주문 및 문의가 가능하다.

BUYMA Korea는 한국고객을 위하여 앞으로도 한국에서 만나보기 힘든 상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품수 : 2,000여점

BUYMA Korea 개요

주식회사 에니그모코리아가 운영하는 BUYMA Korea는 세계 125 개국에 거주하는 7만6천명 이상의 개인 셀러 (판매자)를 통해 전 세계의 매력적인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신 개념의 소셜 쇼핑 사이트이다. 취급 브랜드 수는 7,300여개를 넘으며, 한국 미 상륙 브랜드, 국내 품절 아이템을 비롯하여, 전 세계의 패션 트렌드 아이템부터 화장품, 인테리어 용품까지 다양하고 폭 넓게 접할 수 있다.

『Francfranc』특집: http://buymakorea.com/pages/brands/8451

웹사이트: http://buymakorea.com/

연락처

주식회사 에니그모 코리아
홍보 담당
070-5111-0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