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서포터즈 6기 모집

10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를 통해 서포터즈 30명 모집

예비 엄마 및 생후 24개월 미만 아기를 둔 엄마에게 팸퍼스 대표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한국P&G
2017-01-11 09: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한국 P&G)가 10일부터 15일까지 ‘팸퍼스 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

팸퍼스 서포터즈는 두 그룹으로 모집 예정이다. 첫 번째 그룹은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생후 1~3개월 아이의 엄마를 대상으로 한 ‘스와들러 센서티브 & 베이비 드라이 서포터즈’ 그룹이다.

두 번째 그룹은 4~24개월 아이 엄마 대상의 ‘베이비 드라이 팬티 & 크루저 서포터즈’ 그룹으로 총 30명의 엄마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팸퍼스 서포터즈로 선정된 엄마들에게 최대 12시간 강력한 흡수력을 가진 팸퍼스의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각 미션별 우수 서포터즈에게 경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서포터즈를 위한 각종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팸퍼스 서포터즈 모집은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인기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예비 엄마 및 생후 24개월 미만 아기를 둔 엄마 중 블로그 및 SNS를 활용해 적극적인 홍보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행사 참석이 가능한 수도권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팸퍼스는 그동안 팸퍼스 서포터즈로 100여명의 엄마들이 함께하며 적극적인 참여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왔다며 이번 6기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엄마들이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팸퍼스는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세계 1위 기저귀 브랜드다. 팸퍼스 기저귀는 최대 12시간 강력한 흡수력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며 최고의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팸퍼스 서포터즈 6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퍼스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퍼스(Pampers) 개요

팸퍼스는 한국 P&G의 세계 1위 기저귀 브랜드로 현재 130여개국 아기들이 사용하고 있다. 팸퍼스는 밤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흡수력과 편안함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생아부터 배변 훈련 시작기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팸퍼스의 제품으로는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보송하게 지속되는 흡수력을 자랑하는 ‘베이비 드라이’와 ‘베이비 드라이 팬티’, 활동성이 좋은 아기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인 ‘크루저’, 신생아를 위한 ‘스와들러 센서티브’가 있다.

공식 블로그: http://blog.livingartist.co.kr/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 http://www.livingartist.co.kr/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http://goo.gl/WEPns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팸퍼스 홍보대행
디브리스
정소영 대리
02-6250-7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