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포유아이앤씨, 전자상거래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 GS 인증 1등급 획득

뉴스 제공
시스포유아이앤씨
2017-01-12 09:59
서울--(뉴스와이어)--전자상거래 솔루션 전문기업 시스포유아이앤씨가 개발한 ‘전자상거래 고객 행동 실시간 분석을 통한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알람’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ISO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의 성능, 신뢰성, 사용성 등의 평가를 진행하여 인증 기준을 통과한 우수 소프트웨어 제품에 부여하는 국가인증이다.

‘전자상거래 고객 행동 실시간 분석을 통한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알람’은 데이터마이닝 분석모델(모형)과 대용량 실시간 데이터 처리 기술인 CEP(Complex Event Processing)를 활용한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이 제공하는 핵심 기능은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 중인 고객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 둘러보는 고객 등의 고객 유형을 자동으로 판별해 내는 기능이다.

쇼핑몰 운영자는 해당 솔루션을 통한 실시간 판별 결과를 토대로 각 고객에게 대응하는 즉각적인 마케팅을 통해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이번 GS 인증에는 시스포유아이앤씨가 2016년 5월에 출시한 그루비(Groobee)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개인화 타겟팅 기능에 대한 시험, 평가도 포함되었다.

시스포유아이앤씨는 전자상거래 고객 행동 실시간 분석을 통한 BI 알람이 제공하는 고객 유형 판별 기술에 머신러닝 기법 등을 적용하는 고도화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이를 토대로 2017년도에는 쇼핑몰 마케팅 AI(인공지능) 기술을 현재 서비스 중인 그루비(Groobee)에 탑재하여 상용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스포유아이앤씨 개요

시스포유아이앤씨는 2005년에 설립되어 e-커머스 및 e-비즈니스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EC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 EC/E-Biz 솔루션 개발 및 공급, IT아웃소싱 비즈니스를 견실히 수행하고 있다.

그루비 홈페이지: http://groobee.net

웹사이트: http://www.sys4u.co.kr

연락처

시스포유아이앤씨
EC사업전략실
장한빛 대리
02-554-4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