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대중교통 앱 Easy의 브라질 내 모바일 서비스 강화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7-01-12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남미 12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남미 최대 대중교통 앱 솔루션 기업 Easy의 브라질 내 모바일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브라질 내 24개 주요 도시에서 15만 명 이상의 택시 기사가 이용할 젬알토의 CE Quality of Experience(QoE) 솔루션은 택시 기사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핵심성과지표(KPI) 데이터를 얻을 수 있게 한다. 또한 모바일 사업자와 OTP(Over-the-Top) 서비스 사업자, 기기 제조사들은 본 솔루션이 제공하는 상세한 데이터와 최신 QoE 이벤트 맵을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할 네트워크와 휴대 단말기, 부가가치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한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게 된다.

젬알토의 QoE 솔루션은 Easy 앱 내에서 눈에 띄지 않는 방식으로 구동되며 모바일 기기 종류, 기기 특성, 네트워크 트래픽 패턴, 배터리 소비량 데이터, 서비스 미제공 지역, 2G와 3G, 4G 핸드오버, 와이파이 소비량 등 각종 익명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한다. 또한 다양한 기기와 네트워크에 걸쳐 운영되며 경쟁력을 갖춘 벤치마킹용 분석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모바일 사업자는 커넥티비티 성능을 최적화하고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여기에 지역별로 사용량 데이터를 제공해 서비스 사업자가 세그먼트화된 전송 서비스와 부가가치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OEM사는 기기와 배터리 소모량을 알려 주는 이벤트 정보를 통해 기기 성능 향상에 최적화된 설계를 진행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운영 시스템과 호환 가능한 젬알토의 QoE 솔루션은 일단 안드로이드 기기용 드라이버를 대상으로 출시된 뒤 다른 플랫폼과 고객용 앱으로 그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호르헤 피요(Jorge Pilo) Easy 글로벌 CEO는 “글로벌 모바일 사업자들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우수한 컨설팅 지원을 제공하는 젬알토와의 이상적인 파트너링을 통해 Easy 앱은 앞으로 무선 분야로 신규 서비스를 확대하고 새로운 매출원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직관적이고 사용성이 좋은 젬알토의 QoE 소프트웨어는 앱과 대시보드, 보고 기능의 개인화를 신속하게 진행하고 무선 분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로드리고 세르나(Rodrigo Serna) 젬알토 미주지부장은 “Easy는 젬알토의 QoE 솔루션을 통해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에 서게 됐다”며 “네트워크와 커넥티비티 성능 향상에 대해 명확하게 인식하는 Easy는 수 천명에 달하는 일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Easy 개요

Easy는 대중교통을 통한 이동에 효율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1년 브라질 리우에서 Easy Taxi로 창업한 Easy는 400곳이 넘는 도시로 사업 범위를 확대했으며 현재 온디멘드 프리미엄 자동차, 전통적 방식의 택시 서비스 및 승차 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12월 콜롬비아의 대표적인 택시 앱인 Tappsi와 합병된 Easy의 앱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폰으로 사용 가능하며 B2B고객은 Easy Corporate을 이용하면 된다. Easy는 2016년 7월 Easy Taxi에서 Easy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합리적 가격의 도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5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4,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8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5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7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9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 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북미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