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래인지맥스 MIMO 무선랜 고객 사은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05-09-29 11:21
서울--(뉴스와이어)--소호·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장비 업체 넷기어 (한국지사장 김 진겸 www.netgear.co.kr) 는 기존 802.11g 무선 방식 대비 최대 10배의 무선 거리를 지원하는 RangeMax™ (MIMO) 무선 세트 구매 시 추가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하는 넷기어 RangeMax(MIMO) 고객 사은 대잔치를 10월 1일부터 2개월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기어는 RangeMax 무선 신제품군 정식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10월1일부터 기존 가격대비 20% 가량 가격 인하를 단행하고 WPN824 유무선 공유기와 WPN111 USB 무선 랜카드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WPN111 USB 무선 랜카드를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WPN824 및 WPN111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마감 후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휴대폰, 소니 PSP,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넷기어 RangeMax™(MIMO) Wireless Router WPN824는 7개의 내부 안테나를 활용한 넷기어만의 독점적인 Advanced Smart MIMO(Multi-In, Multi-Out)기술 지원으로 물리적 장애물이나 방해물 등 집안 환경을 파악하여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무선 시그널을 조절해 준다.

또한 기존 802.11b/g 제품과 100% 호환성을 자랑하며 동시에 거리 및 속도를 최대 50% 향상시킬 수 있어 구형 무선 장비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Smart Wizard는 자동으로 자신의 ISP를 찾아 네트워크 세팅을 지원하여, 편리하게 인스톨 과정의 단계별 진행을 도와 준다.

방화벽 기능으로는 구내 네트워크 상의 모든 컴퓨터 사용자들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WEP(Wired Equivalent Privacy)와 WPA-PSK(Wi-Fi Protected Access, Pre-Shared Key)보안 기능 등 Double 방화벽 기능이 제공되어 허가 받지 않은 모든 침입자 및 사용자들로부터 안전하게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다.

넷기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RangeMax MIMO 무선랜은 802.11g 이후 Home 무선랜의 새로운 표준으로 대두되고 있어, 유저 인터페이스의 한글화 및 국내 ISP, 어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을 개선한 새로운 펌웨어를 10월 중에 개발 완료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은 물론, 넷기어 홈 네트워킹 멀티미디어 사용자를 위한 블로그 사이트를 10월 초 중 개설하여 다양한 넷기어의 홈 제품군들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고 사용자와 개발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많은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장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About NETGEAR
고품질의 중,소규모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는 NETGEAR Inc(Nasdaq:NTGR)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 합니다. 네트워크 어답터, 유무선 라우터와 게이트웨이 등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NETGEAR Ethernet Networking, Broadband, Wireless Networking 제품들은 고객으로 하여금 초고속 인터넷, 주변 기기는 물론 대용량의 파일과, 디지털 멀티미디어 컨텐츠, 수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여러 대의 퍼스널 컴퓨터 및 기타 장치들과의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중,소규모 기업 및 홈 네트워킹 유저를 위한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온 NETGEAR는, 1996년 설립 이래, 전 세계적으로 1,7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19%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 전 세계 15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수 천 개의 value added reseller(VARs), direct market reseller (DMRs), Best Buy, CompUSA, Office Depot, Staples 등 유수의 IT 유통 업체를 포함한 3,900여 개의 북미 지역 리테일 파트너 와 영국의 PC World, 독일의 Media Market등 2500여 개소가 넘는 전 세계 오프 라인 네트워크 유통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Amazon.com, Buy.com 등 유수의 온라인 파트너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는 견고한 유통 경로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Time-Warner Cable, Comcast, Telstra등 세계적인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가정 및 중,소규모 기업용 네트워크 제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NETGEAR는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 한 후, 2002년 1월 지분 인수를 완료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 되었습니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 코리아 김 진 호 부장 (마케팅 그룹)
Tel : 02-555-0764(내선201)
E-mail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