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플라이,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제품 온라인 종합 쇼핑몰 ‘카에어스’ 런칭

뉴스 제공
지플라이
2017-01-12 17: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전문 유통기업인 지플라이 주식회사가 1월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제품 온라인 종합 쇼핑몰 ‘카에어스(CARAIRS)’를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중국발 황사 및 미세먼지 등으로 차량 내의 실내 공기 질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관련 케어 상품들의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다.

지플라이는 그러나 현재 소비자들이 이러한 차량 실내 공기 질 케어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 및 구매할 수 있는 관련 온라인 쇼핑몰이 부재한 실정이라며 고객들의 제품 구매에 대한 불만족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카에어스’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카에어스’는 국내외 검증된 차량용 공기청정기, 방향제, 차량용 가습기 등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업체들의 입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구매 동향을 파악하여 제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하였다. 또한 주기적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를 위해 제품에 대한 A/S 안내 및 제품 문의를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등의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통해 접수한다. 고객들은 불편한 사항들을 직접 해결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아질 전망이다.

지플라이는 카에어스는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고려하여 사이트를 설계하였으며, 차량용 실내 공기 케어 제품 선정부터 최저가 구현까지 오랜 기간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고객들과 업체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향후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 및 실용적이며 합리적인 가격들의 차량용 실내 공기 케어 제품들을 발굴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에어스는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 적립 및 구매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에어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플라이 개요

지플라이(주)는 2015년 6월 설립한 온라인 전문 유통업체로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상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CARAIRS’를 통해 차량 실내 공기 케어상품(차량용 공기청정기, 차량용 가습기, 차량용 방향제, 기타 구성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airs.com

연락처

지플라이
총괄사업본부
이윤조 주임
02-555-27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지플라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