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방과 후 영어 프로그램 ‘Flying English’ 론칭 기념 전국 투어 세미나 개최

전국 6개 지역에서 초등 방과 후 영어 선생님을 대상으로 수업 준비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 소개

참석자 전원에게 신간 ‘Flying English’ 증정 및 추첨으로 티칭 자료가 수록된 DVD 추가 제공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7-01-16 09:19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18일부터 25일까지 강남, 의정부, 목동, 대전, 강북,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초등 방과 후 영어 선생님을 대상으로 ‘Flying English’ 론칭 기념 전국 투어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lying English는 언어세상과 A List가 개발한 초등학교 방과 후 영어교실 프로그램으로 파닉스부터 회화까지 단계별로 촘촘하게 구성된 학습 로드맵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한 수업 준비를 위해 교사용 수업자료와 학교 제안서, 학생 관리에 필요한 학습관리 LMS도 갖췄다.

언어세상은 이번 Flying English 론칭을 기념해 전국 투어 세미나를 준비했다. 세미나에서는 신학기를 앞두고 커리큘럼 짜기, 활동 자료 만들기 등 수업 구성에 고민이 많은 초등 방과 후 영어 선생님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수업 준비 팁과 교실에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Flying English를 활용해 학생 중심으로 영어 말하기 수업을 진행하는 노하우와 수업 중 학생과 활발하게 소통 할 수 있는 게임, 액티비티 등 방과 후 선생님에게 꼭 필요한 실전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수업 준비에 유용한 선물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lying English 1권을 증정하며 각 지역별로 5명에게는 Rookie-Ace-Champion 시리즈 티칭 리소스 DVD가 제공된다.

Flying English 론칭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방과 후 선생님은 언어세상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언어세상(Language World) 개요

언어세상은 우리 아이들이 세계 무대에 나설 때 언어가 장벽이 되는 일은 없게 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하고자 설립된 교육 출판 회사다. 2000년 설립 이래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선보인 언어세상은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를 보급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현지의 문화와 학습 형태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ELL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다수의 콘텐츠를 중동, 남미 등으로 수출해 교육 출판 회사로서 국내외적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 (내선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