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끼리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자유롭게 무선으로 즐기는 강력한 사운드

멀티페어링 지원… 2대 스마트기기 동시 연결

뉴스 제공
디자인 코스닥 227100
2017-01-17 11:30
서울--(뉴스와이어)--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대표 성재원)이 신규 상품으로 코끼리 넥밴드(KHB-300C)를 1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끼리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은 깔끔한 통화 품질을 자랑하며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조작이 간편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끼리 넥밴드는 고품질 음향 재생(CSR)으로 뛰어난 품질의 스테레오 오디오 무선 스트리밍을 구현하여 한층 더 강화된 무선 오디오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블루투스 4.1 지원으로 끊김 없이 깨끗한 품질과 함께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각종 스마트기기와 안정적인 호환이 가능하다.

코끼리 넥밴드는 페어링 된 스마트 기기로부터 최대 10M 거리까지 작동할 수 있다. 또한 멀티페어링 지원으로 2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어폰이 자석(마그네틱 이어버드)끼리 붙을 수 있어 휴대, 보관도 더욱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상세 기능으로는 볼륨이 10등급으로 분류되어 있고 통화 비프음은 1dB보다 작게 울린다. 배터리가 15% 이하면 5분마다 충전 메시지를 전달하고 전화의 경우 발신 전화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준다. 헤드셋을 통해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음악을 들었을 때 전화가 오면 음악은 자동으로 일시 정지가 되고 통화가 종료되면 다시 음악이 재생된다.

마이크로 5핀(안드로이드)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음악 감상은 최대 9시간, 통화는 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실버, 샴페인 골드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 온라인사업부 김륜 부장은 “운동 및 레저 활동 인기가 많아지면서 갈수록 무선을 통한 편리한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며 “코끼리 넥밴드는 가격과 성능을 만족할 수 있게 제품을 구성하여 출시하였으며 가격 때문에 망설이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에 출시된 코끼리 넥밴드는 타사 대비 30%~4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출시했다.

한편 디자인의 코끼리 넥밴드는 오픈마켓 혹은 소셜에서 단독 상품으로 구성, 파격적인 조건으로 판매되며 페이스북에서 코끼리 넥밴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은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 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쳐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디자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esignkokiri
디자인 카카오스토리: http://story.kakao.com/kokiripower

웹사이트: http://kokiripower.com/

연락처

디자인
온라인사업부
김륜 부장
02-868-0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