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파파월드, 따뜻한 겨울 사랑의 쌀 나눔 실천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7-01-18 08:00
서울--(뉴스와이어)--제주도 초대형 키즈테마파크인 파파월드가 춥고 배고픈 겨울을 보내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했다.

9일 파파월드는 저소득가정을 위해 쌀 400kg을 기부했다. (사)월드쉐어의 공식후원처인 파파월드는 업무협약 당시 활발한 나눔 활동을 약속하고 해외아동 돕기 캠페인과 지역 아동센터 초청 등 다양한 나눔을 펼쳐왔다.

이번에 파파월드에서 기부한 쌀은 제주도 서귀포 주민복지과를 통해 지역 내 빈곤, 저소득 아동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쌀을 기부받은 월드쉐어 제주도 지부장은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겨울에 끼니를 챙기는 것이 어려운 가정이 많은데 파파월드의 나눔으로 많은 가정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꾸준한 나눔으로 따뜻한 기업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파파월드는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유아 놀이 공간인 ‘토들러 존’, 농작물이 자라는 걸 경험을 할 수 있는 ‘모션샌드’, 물고기가 3D로 살아 움직이는 ‘모션스캔’, 로봇 조종 체험 및 초대형 볼풀 슬라이드 등이 마련되어 있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미디어홍보팀
02-2683-9300(#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