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우 텔레콤, 인터넷 사용 증가로 2년간 O3b 네트웍스 서비스 용량 5회 연속 확대

가입자의 지속적 데이터활용 증가로 연결성 증대에 총력

뉴스 제공
O3b Networks Ltd.
2017-01-17 15:55
세인트헬리어, 저지, 채널제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O3b 네트웍스(O3b Networks)가 고객사인 팔라우 텔레콤(Palau Telecoms)이 거의 2년 동안 네트워크용량을 5회 연속 확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O3b 네트웍스를 통해 인터넷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네트워크용량을 배 가까이 늘려온 셈이다.

샘 마상(Sam Masang) 팔라우 텔레콤 최고경영자는 “O3b 네트웍스를 통한 링크 덕분에 팔라우 텔레콤 고객들은 인터넷 연결로 자신들이 원했던 것 이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개인고객·학교·관광업계는 물론 채널제도 기업들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가입자들이 대역폭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생산적 방법을 계속 찾고 있어 네트워크용량을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추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팔라우 텔레콤은 지난 2015년 1월, 동종업계 최고의 지상파 인프라 및 최첨단 위성군에 의해 광섬유와 맞먹는 연결성을 제공하는 O3b 네트웍스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실시하기 시작했다. 그 후 팔라우 텔레콤은 가입자 요구에 맞춰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해왔다. 2015년과 2016에 각각 두 번씩, 2017년에 한 번의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임란 말릭(Imran Malik) O3b 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중동부문 부사장은 “팔라우 텔레콤은 이곳에 절실히 필요한 것이 아·태 지역에 걸쳐 고성능 연결성을 제공하는 일이라는 사실을 입증했다”며 “O3b 네트웍스는 광섬유가 가능하지 않는 곳에 광섬유 연결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광섬유 기능과 유사한 연결성을 제공하는데 집중해왔다”고 덧붙였다.

팔라우 텔레콤은 팔라우제도(Island of Palau)의 민간 인터넷서비스사업자(ISP) 두 곳 중 하나다. 팔라우제도는 서태평양 필리핀의 남동부에 위치한 300여개 섬으로 이루어진 외딴 군도다. 팔라우 경제는 주로 관광산업(특히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난파선 및 천연 산호초 스노클링·스쿠버다이빙)과 농어업에 의존하는 구조로, 정부가 최대 단일 고용주이다.

O3b 네트웍스(O3b Networks Limited) 개요

O3b 네트웍스는 위성 및 지상파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글로벌 데이터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다. O3b 네트웍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외지고 접근이 어려운 지역에 위치한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통신회사, 정부, 기업에 최신 캐리어급 IP 통신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O3b 네트웍스는 SES(파리 증권거래소 및 룩셈부르크 증권거래소: SESG)의 전액 출자 자회사다.

팔라우 텔레콤(Palau Telecoms) 개요

팔라우 텔레콤(Palau Telecoms)은 1987년부터 운영돼온 팔라우 이큅먼트 컴퍼니(Palau Equipment Company Inc.) 산하의 팔라우 커뮤니케이션즈 & 일렉트로닉스 컴퍼니(Palau Communications & Electronics Company, PCEC)에 의해 개척됐다. 회사는 UHF, VHF, 및 SSB 라디오 시스템을 통해 통신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팔라우 텔레콤은 팔라우에 광대역 무선인터넷을 제공하고, 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서비스와 관련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자세한 정보는 www.palautelecom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160055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3bnetworks.com

연락처

O3b 네트웍스(O3b Networks)
제이슨 와우어(Jason Wauer)
pr@o3bnetworks.com

스피커박스 커뮤니케이션즈(SpeakerBox Communications)
케이트 네스비트(Kate Nesbitt)
+1 703-287-7814
knesbitt@speakerbox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