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새우 와퍼 광고, ‘서울영상광고제 2016’ 동상 수상

버거킹 통새우 와퍼 ‘새우의 자존심을 세우다’ 광고, 모델 이정재를 내세운 반전 재미로 화제

뉴스 제공
버거킹
2017-01-18 09:1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통새우 와퍼 광고가 ‘서울영상광고제 2016’ TV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서울영상광고제는 한 해 동안 국내 제작된 광고를 대상으로 네티즌과 광고인 투표 및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진행해 총 5개 부문에서 우수 광고를 선발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TV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버거킹 통새우 와퍼 광고는 배우 이정재의 탄탄한 연기력과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에 ‘새우의 자존심을 세우다’ 등의 재치있는 언어유희로 예상치 못한 반전 재미를 더했다. 통새우 와퍼 광고는 예능 프로그램 등에 패러디물이 등장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버거킹은 2016년 최고 인기 메뉴에 등극한 통새우 와퍼는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감칠맛뿐만 아니라 ‘세우라고! 세우라니까!’, ‘통새우 맛보새우’ 등 TV 광고 속 아재 개그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버거킹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통새우 와퍼(단품 6,300원/세트 8,300원)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단품 7,300원/세트 9,300원)는 역대 버거킹의 기간 한정 메뉴 중 최단기간 내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고 정식 메뉴에 등극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rgerking.co.kr

연락처

버거킹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