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브라질, LTE 백홀 네트워크 배치 업체로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선정

뉴스 제공
SIAE MICROELETTRONICA
2017-01-18 08:00
밀라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라질의 대표적인 모바일 업체인 TIM 브라질(TIM Brasil)이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를 새로운 모바일 백홀 마이크로웨이브 무선 네트워크 공급업체로 선정했다.

이번 배치는 지역 및 사용자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TIM의 새로운 LTE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의 일환이다. 체결된 기본계약은 3년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TIM은 사용자들에게 보다 넓은 사용범위와 서비스 제공 역량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LTE 액세스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모바일 네트워크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사이트들을 기존의 무선 인프라와 상호 연결하기 위해 TIM은 도시 환경에서 배치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멀티 기가비트 연결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고용량 마이크로웨이브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하기로 선택했다. 따라서 TIM은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와 계약을 맺고 6~38GHz 최대 2048QAM에서 작동하는 ALFOplus 제로 풋프린트(zero foot print) 솔루션, AGS-20 스플릿 마운트(split-mount) 솔루션과 최대속도 2Gbps 이상의 80GHz에서 작동하는 ALFOplus80HD를 포함해 회사의 최신 버전인 SM-OS 기반 마이크로웨이브 및 밀리미터웨이브 플랫폼들을 제공한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하드웨어와 함께 해당 지역의 현장조사, 설치 및 시운전 등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루이지 로바티(Luigi Lovati) 라틴아메리카(LATAM) 본부장은 “우리의 솔루션이 이전에 배치된 마이크로웨이브 인프라를 확장하고 새로운 네트워크 지역에까지 사용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프로젝트의 50% 이상의 가치가 있는 이번 계약은 TIM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증명하고 확인하는 강력한 신호”라고 밝혔다.

마르코 디 꼬스탄조(Marco Di Costanzo) TIM 브라질 엔지니어링 이사는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우리의 대규모 마이크로웨이브 배포 지원을 위해 설비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공급처로 선정되어 LTE 고급 백홀 네트워크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최신의 혁신 기술을 배치했다”고 말했다.

TIM 브라질 상세정보: www.tim.com.br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개요

1952년 설립된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는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다. 25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이 그룹은 국내 및 다국적 통신 사업자에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전송, 서비스, 설계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의 제품들은 설계부터 산업화까지의 회사 RF역량 발달에 힘입어 변화무쌍한 시장의 요구조건과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혁신을 시장에 가져다 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iaemic.com) 또는 링크드인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110056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aemic.com

연락처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marketing@siaem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