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3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2년 연속 수상 등 연이은 수상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 점유율 1위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우수한 메디폼의 기술력 알리기 나서

뉴스 제공
한국먼디파마
2017-01-18 10:3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 이하 한국먼디파마)의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 메디폼®이 제9회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와 제6회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의 연이은 수상 소식을 알렸다.

메디폼®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수상은 디지틀 조선일보의 주관으로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또한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도 2년 연속 습윤드레싱밴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조선에듀케이션 주관의 해당 수상은 임산부에서 미취학 아이를 둔 부모 1만 4천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메디폼®은 2002년 제네웰이 국내 기술 최초로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 지난 14년간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을 선도하며 성장해왔다. 또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습윤드레싱재라는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얼굴 등 눈에 잘 띄는 상처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된 메디폼®H 뷰티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노력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메디폼®은 국내 주요 습윤드레싱재 5개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1위(2016년 10월 기준) 고수는 물론 전년 대비 판매량도 41%(2016년 3분기 IMS 기준) 증가를 기록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은 두 수상을 통해 메디폼®의 우수한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려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디폼®은 지난해 TV 광고에서 유명 연예인의 등장이나 화려한 효과 없이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소비자와의 공감폭을 넓혔으며 새롭게 리뉴얼한 메디폼®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 정보와 함께 생활에 유용한 건강, 살림, 육아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높였다. 약국 내에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습윤드레싱재 중에서 상처와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용 POP 오픈 매대 및 메디폼® 제품선택가이드를 제작해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개요

한국먼디파마(유)는 199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여러 원인으로 인한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왔다.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 지트람®서방정을 시작으로 옥시콘틴®서방정, 아이알코돈®정, 타진®서방정 등 중등도에서 중증 통증에 사용되는 통증치료제들을 공급해 왔다. 이외에도 1주일에 1회 사용하는 노스판TM패취, 경구용 제제의 투여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한 옥시넘®주사를 발매하여 다양한 제형의 통증치료제를 갖추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통증치료제 외에도 한국먼디파마는 항암제인 폴로틴®주사와 데포사이트®주사,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인 로도트라®서방정, 살균소독제인 베타딘®제품군과 질세정제인 지노베타틴® 제품군, 천식치료제인 플루티폼®을 국내 시장에 소개했다. 또한 2014년 6월 1일자로 메디폼®* 을 출시해 습윤드레싱재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다양한 질환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의 삶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메디폼 블로그: http://blog.naver.com/newmedifoam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main.asp

연락처

한국먼디파마 홍보대행
(주)커뮤니케이션웍스
김석현 부장
070-7122-8671

남호영 대리
070-7122-8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