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벤투스, 러시아에서 더롤레인 유통 업체로 메드서비스 선정

뉴스 제공
Bioventus LLC
2017-01-18 11:25
호프도르프, 네덜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소바이오로직스(orthobiologics)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바이오벤투스(Bioventus)가 러시아에서 더롤레인(DUROLANE®)을 유통시키기 위한 협력업체로 메드서비스(MEDSERVICE)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더롤레인은 안정화된 히알루론산(HA)을 만들어내는 NASHA®라는 천연의 안전하고 검증된 기술 과정을 통해 생산된 일회성 관절주사액이다. 히알루론산은 체내에서 자연 생성되는 분자로, 정상 관절에서 윤활, 완충 작용을 한다.

러시아에서 메드서비스가 제공하게 될 더롤레인 (3ml)은 경도에서 중증도 무릎 혹은 골반 골관절염(OA)의 증상 치료제로 표시되며, 더롤레인 SJ (1ml)는 경도에서 중증도 발목, 팔꿈치, 손목, 손가락, 발가락 골관절염 통증의 증상 치료제로 표시된다. 러시아 각 지역 및 연방의 의료 기관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메드서비스는 모스크바 대도시권 및 러시아 전 지역의 임상의들에게 더롤레인을 보급하게 된다.

바이오벤투스의 최고경영자 토니 빌(Tony Bihl)은 “러시아에서 환자들에게 다시 더롤레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가 전세계 환자들에게 오소바이오로직스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애쓰고 있는 지금, 러시아는 바이오벤투스의 유럽 내 성장 및 전반적인 국제적 성장 전략을 위해 꼭 필요한 시장이다”고 말했다.

바이오벤투스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국제 부문 상무 앤드류 매카트니(Andrew McCartney)는 “메드서비스는 모스크바 내에서 더롤레인의 유통을 순조롭게 시작했고, 우리는 금년에 러시아의 다른 도시와 지역으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며 “메드서비스 팀 자체도 그렇고, 메드서비스의 목표가 환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의료용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돕는 것인 만큼, 이는 바이오벤투스의 목표와 완전히 일치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러시아의 건강 관리 단체와 협력해 환자들이 활기찬 생활을 되찾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드서비스의 상무 알렉산더 야고딘(Alexander Yagodin)은 “더롤레인의 러시아 출시를 위해 바이오벤투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혁신적인 일회성 관절주사액 솔루션은 무릎 골관절염을 앓는 수백 만 명의 환자들이 안전한 방법으로 고통을 덜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바이오벤투스(Bioventus) 개요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는 오소바이오로직스 전문 기업으로 환자의 빠르고 안전한 치유를 돕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자가 건강을 되찾고 적극적인 삶을 누리도록 도움으로써 차이를 만든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는 ‘바이오벤투스 액티브 힐링 테라피(Bioventus Active Healing Therapies)’와 ‘바이오벤투스 서지컬’(Bioventus Surgical) 등 오소바이오로직스 분야의 2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적극적 정형외과 치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의 엑소젠 초음파 골절 치료기(EXOGEN® Ultrasound Bone Healing System)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처방 받는 골절 치료기이며, 미국식품의약국(FDA)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골절 치료기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초음파 사용으로 몸의 자연 치료 과정을 자극한다. 우수한 품질 표준과 근거 기반 의학, 굳건한 윤리적 행동을 토대로 설립된 바이오벤투스는 전 세계 의사를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ioventusGlobal.com)와 트위터(https://twitter.com/BioventusGlobal)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더롤레인(DUROLANE) 참고 사항

더롤레인 (3ml)는 경도에서 중증도 무릎 혹은 골반 골관절염(OA)의 증상 치료제로 표시되며, 더롤레인 SJ (1ml)는 경도에서 중증도 발목, 팔꿈치, 손목, 손가락, 발가락 골관절염 통증의 증상 치료제로 표시된다.

사용에 대한 알려진 금기 사항은 없다. 주사 부위에 감염 또는 피부 질환이 있을 시에는 더롤레인을 사용해선 안 된다. 더롤레인은 임신 또는 수유 중인 여성 또는 어린이의 실험을 거치지 않았다. 위험으로는 주사 부위에 일시적인 통증, 부종 및/또는 경직 등이 포함된다. 임상 효과는 6개월까지로 증명됐지만 다양한 환자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바이오벤투스(Bioventus), 바이오벤투스(Bioventus) 로고, 엑소젠(EXOGEN) 및 더롤레인은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의 등록상표다. NASHA는 갈더마(Galderma S.A.)의 등록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170058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ioventusGlobal.com

연락처

바이오벤투스(Bioventus)
토마스 힐(Thomas Hill)
+1-919-474-6715
thomas.hill@bioventus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