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전유성과 함께 하는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해설음악회, 2월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서 개최

2017-01-20 09:00
  • 전유성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가 오는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6번째로 개최된다.

  • 전유성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가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6번째 개최된다

    전유성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가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6번째 개최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1월 20일 --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가 2월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6번째 화려한 무대를 올린다.

이 공연은 딱딱한 클래식음악을 개그맨 전유성의 유쾌한 해설과 개그맨들의 익살스러운 행동들과 함께 선보여 방학시즌마다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국 개그계의 전설 전유성과 그가 이끄는 막강 개그맨 군단이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공연기획자 박태환과 또다시 만났다.

관객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극적인 요소를 곁들인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는 모차르트, 브람스, 도플러 등의 클래식 명곡들로 구성되었으며 이 중에서도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는 다양한 악기로 많은 동물들을 표현한다. 열네 개의 짧은 악장으로 구성된 ‘동물의 사육제‘에서는 재미있는 개그맨의 해설과 몸동작과 악기가 표현하는 동물들을 연상하도록 연출되어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사회에서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컨셉의 제6회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는 칸타빌레 바이러스 콘서트, 클래식&락심포니, 클래식&OST 등 획기적인 컨셉의 정기연주회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가 지휘자 조상익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또한 플루트 박태환, 탁정연, 하프 제영인, 바이올린 이민아, 주혜빈, 첼로 박찬미, 피아노 김화정, 윤정원, 김혜나, 김현영으로 구성된 최정상급 출연진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에너지 넘치는 음악들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음악과 팡팡 터지는 웃음으로 겨울의 한파를 이겨낼 ‘전유성과 함께 하는 제 6회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의 예매는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 공연정보

공연명 : 전유성과 함께 하는 제6회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
일시 : 2017년 2월 4일(토) 오후 2시 00분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주최 :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
주관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협찬 : (주)티앤비뮤직, 경주대학교
입장권 : R석 50,000원 / S석 30,000원 / A석 20,000원 / B석 10,000원 (초등학생이상 입장가능)
예매 : SAC티켓/인터파크티켓/티켓링크/티켓11번가/Lotte.com 등
할인 : 티앤비멤버십 50% / 단체 30%(10인이상) / 청소년 20%(초,중,고생까지) *중복할인불가
문의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언론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