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꼬가와, 영국 멀티프로덕트 연료 파이프라인 프로젝트에 대한 EPMS와 SCADA 수주

미드스트림 오일 가스 시장에서 제어 사업 확장

뉴스 제공
Yokogawa Electric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1
2017-01-19 08:2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요꼬가와전기(Yokogawa Electric Corporation)(도쿄증권거래소: 6841)가 자회사인 요꼬가와 영국(Yokogawa United Kingdom Ltd.)이 오일 가스 파이프라인 분야에 엔지니어링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국의 선도적인 공급업체 브리티시 파이프라인 에이전시(British Pipeline Agency Limited, BPA)로부터 멀티프로덕트 연료 파이프라인 시스템(multi-product fuel pipeline system)의 관리 및 제어 시스템을 공급해 달라는 주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BPA의 기존 SCADA (Supervisory Control and Data Acquisition) 시스템을 대체하게 된다.

이 파이프라인 시스템은 전체 650km의 길이이며 영국 서북부 엘스미어 항구부터 동남 해안까지 연장되는 세 개의 통합 멀티프로덕트 연료 파이프라인(integrated multi-product fuel pipelines)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런던의 주요 공항을 연결해 영국의 중요한 인프라의 일부가 된다.

이번 계약은 출하 일정과 오일 저장 같은 기능을 관리하는 요꼬가와의 엔터프라이즈 파이프라인 관리 솔루션(EPMS)과 압축기 등 관련 장비와 오일 파이프라인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는 FAST/TOOLS SCADA 소프트웨어에 대한 것이다. EPMS는 파이프라인 운영자가 출하 계약과 관련 물류를 시간과 에너지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하는 특정 가스 및 리퀴드 애플리케이션(specific gas and liquid applications)으로 기본 파이프라인 관리 시스템을 보완한다. 모니터링과 제어를 다루는 SCADA 시스템을 통해 EPMS는 SCADA 데이터 관리를 통합하게 된다.

요꼬가와 영국(Yokogawa United Kingdom Ltd.)은 시스템의 엔지니어링과 설치, 시운전을 책임진다. 그리고 오일 가스 파이프라인 프로젝트에 풍부한 경험이 있는 요꼬가와 유럽 솔루션 BV(Yokogawa Europe Solutions B.V.)가 지원을 맡는다. 이 시스템의 납기는 2018년 3월에 완료된다.

요꼬가와는 ‘TF 2017(Transformation 2017)’ 중기 사업계획에 따라 전체 에너지 공급 체인을 목표로 한다. 또한 오일 가스 파이프라인과 기타 미드스트림 애플리케이션(midstream applications)을 공급함으로써 판매 신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계약의 성사로 고무된 요꼬가와는 미드스트림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제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BPA와 파이프라인(pipelines) 개요

BPA LTD는 셀(Shell)과 BP 소유로 파트너 컨소시엄이 소유한 UKOP와 WLWG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운영한다. BPA가 관리하는 파이프라인은 1969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영국의 전략적 공급자산인 UKOP와 WLWG 시스템은 총 길이 650km인 세 가지 통합 파이프라인(테임즈-머지(Thames - Mersey), 웨스트 런던(West London), 월튼-개트윅(Walton - Gatwick))으로 구성돼 있다. 이 시스템은 테임즈와 머지 강의 정유공장으로부터 내륙 물류 터미널로 다양한 연료 제품을 공급해 런던의 히드로 공항과 개트윅 공항에 필요한 제트 연료의 50%를 충당한다.

요꼬가와(Yokogawa) 개요

요꼬가와는 59개국에 92개 업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1915년 창립되었으며, 첨단 연구 및 혁신 기업으로 37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요꼬가와는 산업자동화와 제어(IA), 테스트, 측정, 항공, 기타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IA 분야는 정유, 화학, 천연가스, 전력, 철강, 펄프 및 제지, 제약, 그리고 식품 분야를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요꼬가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yokogaw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9477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okogawa.com

연락처

요꼬가와전기(Yokogawa Electric Corporation)
마케팅홍보부
Yokogawa-pr@cs.jp.yokog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