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스타컴퍼니, 의학 전문 매체 ‘시사메디in’과 18일 업무협약식 진행

의학 전문 기업 마케팅 활성화 위한 미래 설계 나서

뉴스 제공
베스트스타컴퍼니
2017-01-19 11:40
고양--(뉴스와이어)--㈜베스트스타컴퍼니(부회장 권용순, 대표이사 최동열)가 의학 전문 매체 시사메디in(대표이사 박두혁, 주간 및 보도국장 이찬휘)과 18일 마포구 서교동 시사메디in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시사메디in은 SBS와 SBS CNBC의 의학 전문 기자 출신인 이찬휘 기자가 주간 및 보도국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의학 전문 매체로, 의학 소식에 대한 전문성과 정확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베스트스타컴퍼니와 시사메디in은 향후 다양한 국내외 의료기술산업 발전에 종사하는 기업과 인재들을 발굴하고 공동 마케팅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백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인간의 삶에 의료 기술의 중요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의료기술계 역할은 점점 더 증대될 것이다. 양 업체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발맞추어 새로운 정보를 종합 제공하고 언론 매체나 제휴 업체 활용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베스트스타컴퍼니의 최동열 대표이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일반 기업과 의학 기업의 활발한 교류 확대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미래 상생의 비전을 밝혔다.

시사메디 in의 박두혁 대표이사 역시 “의학 전문 매체로서의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고 올바른 의료 사업 콘텐츠 인프라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사업 비전을 밝혔다.

㈜베스트스타컴퍼니는 국내외 의료기술산업 발전에 종사하는 기업과 인재들을 발굴하고 기업M&A와 의료 기업 복합 마케팅 사업의 협력에 대한 상생의 미래를 설계하고 실천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스트스타컴퍼니 개요

베스트스타컴퍼니는 각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임원으로 모여 설립되었으며 다목적 투자 컨설팅 및 경영자문을 주 수익사업으로 계획된 주식회사이다. 신고 업종은 도매 및 소매/서비스업/유통/경영자문 컨설팅/매니지먼트 제작 투자이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전문 분야는 기업합병, 금융투자컨설팅자문, 개인 및 기업 재무컨설팅, 세일즈 마케팅 등이다. 베스트스타컴퍼니는 합법적인 경영과 회사조직에 기반인 임원들과 사원들의 단합된 조직력으로 진출한 사업 분야에 목표한 매출과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향후 이룬 성과와 수익으로 노블리스오블리제 사회구현에 앞장설 것이며 글로벌시장으로 진출할 기회를 연구하고 계획하여 국가 경제성장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beststar-company.com

연락처

베스트스타컴퍼니
02-2219-3920
김가인 전략기획실장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