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20% 할인 이벤트 실시

골드 마사저와 페이셜 브러시, 바디 브러시로 구성된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7-01-23 08:45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온이 설을 앞두고 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20% 할인과 동시에 골드파우치, 리필용 코랄 브러시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은 골드 마사저와 페이셜 브러시, 바디 브러시로 구성되었다.

골드마사저는 동안 피부의 적, 활성산소를 제거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으로 코팅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밤 스킨케어 단계에서 턱 라인과 데콜테, 목 뒤를 지압점으로 자극하여 얼굴의 부기를 빼주고 경직된 어깨와 목 근육을 풀어준다. 거뭇거뭇한 톤으로 변하기 쉬운 꿈치케어 전용 바디 브러시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동클렌저는 디바이스 하나에 개별 브러시만 교체하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가격 대비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은 헤드의 어플리케이터를 교체하면 페이스 클렌징, 바디(꿈치 케어), 림프 마사지까지 3 in 1 뷰티 케어가 가능하다.

1분에 1만 5,600번 진동하는 음파를 이용한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머리카락보다 얇고 가늘게 제작된 화이트 브러시는 손 세안 대비 72.5배 더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손으로 닦아내지 못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메이크온은 집에서 휴식과 힐링을 추구하는 ‘홈족’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설 선물로 가성비 높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며 에스테틱 관리 못지않게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잇는 홈케어 디바이스는 다른 선물에 비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이여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인 선물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크온 개요

메이크온 일상의 뷰티케어에 기술을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방식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음파진동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진동퍼프 ‘메이크업 인핸서’에 이어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까지 새로운 뷰티 케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