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프레이, 크레이진 건조크랜베리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오션스프레이
2017-01-23 08:55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알찬 구성의 오션스프레이 크레이진 건조크랜베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오션스프레이 크레이진 건조크랜베리 선물세트는 오리지날 건조크랜베리(142g) 3봉과 블루베리맛 건조크랜베리(142g) 2봉으로 구성되며 여기에 수납을 위한 락앤락 인터락 1리터 용기가 더해져 명절 선물의 풍성함을 더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조크랜베리는 설 명절날 한자리에 모인 가족이 함께 나누기에 적합하다. 건조크랜베리에는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고 나트륨 함량이 매우 적다.

또한 크랜베리는 몸 속 정화 효과가 탁월해 기름진 명절 음식으로 인해 자칫 느끼하거나 더부룩하게 느껴질 수 있는 속을 달래는 상큼한 건강 간식이다.

설 명절 기간에 맞춰 출시한 오션스프레이 크레이진 건조크랜베리 선물세트의 가격은 16,000원으로 롯데마트를 비롯해 G마켓, 동서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션스프레이는 설 명절을 기념하여 자사의 페이스북 채널에서 설 맞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션스프레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설 맞이 이벤트 포스팅을 확인하고 댓글로 친구나 가족에게 따뜻한 신년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7명의 당첨자에게 오션스프레이 제품을 증정한다.

오션스프레이 개요

글로벌 No.1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Ocean Spray)는 1930년에 설립된 농업 협동조합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그리고 칠레 전역에 거주하는 700여 명의 크랜베리 및 자몽 재배 농가를 대표하고 있다. 미국 주스 음료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꼽힐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주스 음료와 건크랜베리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한 오션스프레의 크랜베리는 1,0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생산되어 전세계 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션스프레이는 현재 2,200명 이상의 임직원과 20개가 넘는 크랜베리 수확 및 가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오션스프레이는 지역 공동체와 환경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2014년 기준으로 미화 20억 달러(약 2조 원)에 달하는 총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오션스프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롯데마트 판매 페이지: http://goo.gl/oKP4C1
동서샵: http://www.dongsuhshop.com/
오션스프레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ceanspray.korea

연락처

오션스프레이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한경서 AE
02-6250-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