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솜, 자신에게 따스한 마음의 위로를 건네는 ‘그래도 소중한 날들-양우식’ 출간

뉴스 제공
한솜
2017-01-23 11:32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한솜이 양우식 저자 ‘그래도 소중한 날들’을 출간했다.

누구나 그렇듯 어느 시점에선가 인생을 돌아보고 정리하게 된다. 그러다 보면 가슴이 뿌듯하기도 하고 때로는 뒤늦게 부끄럽게 느껴질 때가 있다. 그렇기에 자신의 삶이 담긴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내는 작업을 주저하게 되고 망설이게 될 것이다.

하지만 밀린 숙제를 하고 난 것처럼 홀가분하다며 자신의 민낯을 드러낸 것을 후회하지 않고 지금이 가장 소중한 날이라는 양우식이 ‘그래도 소중한 날들’을 출간했다.

지나간 날들이 인생이라고 하지만 다가오는 날들도 결국 지나가는 날이 된다. 지나간 날들과 다가오는 날들 사이에서 서성이며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를 고민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저자는 단호하게 내일의 한 병을 위해 오늘의 한 잔을 포기하는 선택을 하지 말라고 권한다.

저자가 살아온 날이나 저자가 살고 있는 날들이 인생의 모범 답안일지는 모르지만 치열하게 살아온 날들에 대하여 남들에게 위로 받기보다는 자신에게 따스한 마음의 위로와 자신감을 심어주듯 독자들의 가슴도 따뜻하게 보듬어줄 것이다.

저자가 걸어가는 행복한 카펫 위에서 같이 가자고 독자에게 내미는 손을 잡아보자. 아직 세상은 넓고 아름답다.

웹사이트: http://hhansom.co.kr

연락처

도서출판 한솜
대표 남명우
02-498-4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