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둥성 테마 파크에서 구정 축하

광둥성에서 즐기는 멋진 구정

뉴스 제공
Visit Guangdong
2017-01-24 09:00
GUANGZHOU, China--(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린이들은 빠르게 내리꽂는 100미터 선로의 롤러코스터와 해양 동물들, 세계 최대 규모의 서커스, 기네스북에 오른 5D 시네마 등을 테마 파크에서 경험하고 싶어한다. 이 모든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중국 최고의 테마 파크들이 모여 있는 중국 남부 광둥성이다.

2016년 10월 일주일 간의 국경절 연휴 기간과 2017년 1월 사흘 간의 신정(원단절) 연휴 기간 동안 광저우 시 침롱, 선전 시 화차오청, 주하이 시 침롱을 포함한 광둥성의 몇몇 테마 파크는 방문객 수에서 중국 최고 테마 파크 10위 안에 들었고, 그 중 광저우 시 침롱이 1위를 기록했다.

2017년 1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춘절 기간 동안, 광둥성의 테마 파크들은 전세계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특별한 행사들을 개최할 예정이다.

광저우 시 침롱 사파리 공원(Chimelong Safari Park)은 관광객들이 공원 위 상공에서 야생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주하이 침롱 오션 킹덤(Chimelong Ocean Kingdom)은 춘절 기간 동안 중국 흰돌고래 쇼를 열 계획이다. 그 밖에도 소리와 빛, 음악, 물을 결합해 다채롭고 호화로운 축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멋진 라이트 쇼와 레이저 쇼, 춘절 카운트다운 불꽃 쇼를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은 광둥성에서 2017년 닭의 해를 맞이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선전 시 세계의 창(Window of the World) 테마 파크는 ‘5대륙 카니발, 화려한 춘절(Carnival of Five Continents, Splendor of Chinese New Year)’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포샨 시 추안로드 홀리데이 장원(Chuanlord Holiday Manor)은 판타지 빛 축제를 열고, 허위안 시 바바리아 장원(Bavaria Manor)은 중국-독일 문화 카니발을 주최한다.

광둥성 테마 파크를 방문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자녀, 가족과 함께 광둥성에서 춘절을 보내기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9481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Visit Guangdong
소치-링크 컬처 커뮤니케이션(Soci-link Culture Communication Co., Ltd)
난 진(Nan Jin)
86-010-57803080
nan.jin@soci-li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