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050 콜믹스 ‘마케팅 컨설팅’ 무료 상담 지원

스타트업 대상으로 ‘마케팅 컨설팅’ 상담하면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1-24 10:00
서울--(뉴스와이어)--050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 중인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 O2O 사업팀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무료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담을 신청하는 업체 담당자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상담 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050 콜믹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O2O 사업 총괄 정원식 부장은 “다우기술이 제공하는 050 안심번호가 마케팅 도구로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스타트업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050 콜믹스는 050 안심번호를 통해 컬러링, 알림 멘트 설정, 전화 유입 경로 파악, 실시간 통화 내역 및 통계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마케팅 광고 솔루션이다.

다우기술은 현재 다양한 O2O 채널 및 온라인 서비스에서 050 번호가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며 개인 및 기업의 050 안심번호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시장 규모 또한 더욱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No.1’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지역정보사업팀
최우영 대리
070-8707-1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