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14번째 브랜드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 출시

높은 가치와 신뢰성을 갖추고 여행객들에게 독특한 호텔 체험을 제공할 독창적인 고급 호텔 브랜드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7-01-24 09:5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이 독립 호텔 숙박을 통해 원기를 돋우려는 고객들을 위한 활기찬 새 브랜드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은 유기적인 순 단위 성장 비율을 놓고 봤을 때 세계에서 가장 성장이 빠른 호텔 경영 회사인 힐튼의 14번째 브랜드이자 2번째 컬렉션 브랜드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은 신뢰성과 높은 가치를 지닌 독립 호텔을 선택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독창적인 고급 호텔을 운영하려는 호텔 소유주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에 속하는 각 호텔은 고유의 정신을 유지하되, 접근하기 쉽고 익숙하면서도 다른 호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힐튼이라는 이름이 주는 신뢰성을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업 시설과 수상 경력이 있는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힐튼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는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의 출시로 힐튼은 국제적 입지를 확대하고, 기존 고객들의 호텔 선택지를 더욱 넓히며,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명확한 브랜드 개발에 초점을 맞추는 인증 받은 성장 전략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을 통해 우리는 독립 호텔에서 묵기를 원하되 힐튼 브랜드의 일관적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뉴욕 주 시러큐스 시, 일리노이 주 시카고 시, 테네시 주 내쉬빌 시, 뉴저지 주 워런 시, 버지니아 주 햄프턴 시, 인디애나폴리스 주의 2개 도시에 소재한 7개 호텔이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에 합류할 뜻이 있다는 의향서에 서명했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과 관련해 35개 계약이 추가로 진행 중이며, 2017년 3분기에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 브랜드를 단 첫 번째 호텔이 개장하게 된다. 이 브랜드에 추가로 합류하는 호텔에 대해서는 향후에 발표할 예정이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은 2014년 출시된 이래 큰 성공을 거둔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의 바로 아래 등급인 고급(upscale) 호텔에 속하게 된다. 현재 큐리오는 7개 국가에서 30여 개의 최고급(upper upscale)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전세계에서 45개 호텔이 큐리오 브랜드에 추가될 예정이다.

사업연구회사인 STR의 운영 부문 수석부사장 바비 바워스(Bobby Bowers)의 말에 따르면, 전세계 고급 호텔 시장에서 독립 호텔의 수는 1만 5000여 개로 추산된다. 바비 바워스는 “시장 규모를 감안할 때 향후에도 많은 호텔들이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으로 브랜드 전환을 할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며 “이러한 추세는 유기적 성장을 촉진하는 독창적인 브랜드의 창안과 개발이라는 힐튼의 전략과 방향을 같이 한다”고 밝혔다.

힐튼의 유기적인 성장 전략

현재 호화급(luxury) 호텔 및 최고급(upper upscale) 호텔 시장에서 수많은 브랜드들이 경쟁하고 있지만, 광범위한 고객 피드백과 경쟁력 있는 데이터 분석능력을 지닌 힐튼은 특히 컬렉션 브랜드와 관련하여 고급(upper) 호텔 시장에서 충분히 사업 승산이 있다.

힐튼은 지난 10년 동안 2009년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2014년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2014년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2016년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을 비롯한 여러 브랜드를 출시했다. 지난 10년 간 2만 개 객실이 힐튼이라는 이름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되었고, 6만 6000개 객실이 현재 힐튼이라는 이름을 달기 위해 개발 중이다.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과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의 글로벌 본부장 마크 노갈(Mark Nogal)은 “우리는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고급 컬렉션 브랜드라는 흥미롭고 새로운 선택을 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과 호텔 소유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한다”며 “실을 짜서 만드는 독특한 예술품을 뜻하는 ‘태피스트리’는 남들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호텔 컬렉션을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뜻에 가장 잘 맞는 브랜드명이다”고 밝혔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을 찾은 고객들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H아너스의 회원은 현재 104개국 6천 만 명이며 계속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힐튼 H아너스는 이 회원들을 모시는 힐튼의 14개 특별한 호텔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으며 회원 전용 할인, 무료 와이파이, 무료 숙박을 위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고객 입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혜택들을 즉각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받는 디지털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일부 호텔) 등의 디지털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언론은 news.tapestrycollection.com 혹은 tapestrycollection.com 를 참조하면 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도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개요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은 독립 호텔들 중에서도 신뢰성과 높은 가치를 지닌 호텔을 선택하려 하되, 힐튼이라는 이름이 주는 믿음직함을 기대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독창적인 고급 호텔 브랜드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news.tapestrycollection.com 혹은 tapestrycollection.com 를 참조하면 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도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9만 6000여 객실을 보유한 4900여 개의 호텔 및 자산으로 구성된 세계 수준의 숙박 브랜드 14개를 보유하고 있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14개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230053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아스트리드 이거튼-버논(Astrid Egerton-Vernon)
+1-917-488-9599
astrid.egerton-vernon@hilton.com
재클린 토핑스(Jacqueline Toppings)
+1-571-309-7081
jacqueline.topping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