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힐릭스,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세계 최초로 천연 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의 탁월한 제품력으로 수상 견인

업계 최초의 ‘쉘 힐릭스 엔진오일 보증 프로그램’ 통해 소비자의 높은 신뢰 얻어

뉴스 제공
한국쉘석유 코스피 002960
2017-01-24 10:3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최근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엔진 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9회를 맞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고객에게 진정한 신뢰를 받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와 산학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상이다. 이번 대회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이번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쉘 힐릭스’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다양한 혁신 기술이 적용되어 엔진을 신차 출고 때처럼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오일 교환 시점까지 높은 점도와 등급을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쉘 힐릭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쉘 힐릭스 울트라’는 세계 최초로 천연 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이다.

이 제품은 가스액화방식으로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맑고 투명한 기유로 전환시키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과 슬러지 생성을 예방하고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이 결합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엔진 클리닝 성능은 엔진이 더 부드럽고 정숙하면서도 더 반응적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국쉘은 오일이 주요 엔진 부품을 보호하도록 유동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오일의 조기 노후화로 인한 경화 현상을 예방하여 불순물 양을 줄임으로써 오일 본연의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쉘은 세계 윤활유 시장에서 지난 10년 연속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페라리 F1팀과 엔진오일 분야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페라리, BMW, 크라이슬러와 같은 글로벌 명차에 엔진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2014년엔 ‘현대-쉘 월드랠리챔피언십(WRC)팀’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선정되어 쉘 힐릭스 울트라 엔진오일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애프터 마켓의 우선 추천 엔진오일 공급사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협력하고 있다.

한국쉘은 2015년부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차량 엔진오일 관리 및 올바른 엔진오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일반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쉘의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한 엔진 이상 발생시 보증거리나 보증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보상기준은 쉘 힐릭스 울트라 엔진오일의 경우 엔진오일 교환 후 15,000km 운행 또는 6개월 이내 쉘 힐릭스 HX7은 엔진오일 교환 후 10,000km 운행 또는 6개월 이내 이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지난달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엔진오일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에 이어 이번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까지 쉘 힐릭스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소비자의 신뢰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정진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개요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ell.co.kr

연락처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최지현 과장
02-3406-2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