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2017년 제16차 정기총회 개최

제7대 회장 이임식 및 제8대 회장 취임식도 진행

2017-01-24 13:00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2월 28일(화)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2017년 제16차 정기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는 제7대 회장 이임식 및 제8대 회장 취임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7대 회장은 헬스케어 로봇연구 개발제조 회사인 (주)메디칼드림 이규대 대표로 2015년 2월 취임 2년의 임기 동안 이노비즈기업 및 협회의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많은 대내외 활동을 했다. 특히 7년 연속 신규 일자리 3만개를 창출했으며, 중국, 베트남, 이란 등 세계 각국에 해외거점을 마련하는 등 이노비즈기업의 글로벌 진출 기반을 다지는데 힘썼다.

차기 회장은 관례상 수석부회장이 추대되는 방식이지만 현 수석부회장((주)엔티텍 김용덕 대표)이 1월 임시이사회에서 기업 경영상의 사유로 사실상 고사의사를 밝혀 협회에서는 차기 회장을 선출하기 위한 후보자 등록을 진행 중에 있다.

후보자는 이노비즈기업의 대표자로서 기업경영 경력 3년이상의 자로 정회원 20인 이상 추천을 받은 자여야 한다. 이노비즈협회는 2월 1일(수)까지 후보자를 접수 받아 2월 8일(수) 임시이사회를 통해 제8대 회장 후보자를 재 추대할 계획이다.

추대된 후보자는 2월 28일(화) 제16차 정기총회에서 최종 선출되며, 회장과 함께할 제8대 임원단도 선출될 예정이다.

총회 참가신청은 이노비즈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참가신청: http://www.innobiz.or.kr/MA/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경영기획본부 대외협력팀
주희정 대리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