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출간

가장 떠오르는 여행지 태국 치앙마이 태국관광청 추천 도서로 만나다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7-01-24 16:56
서울--(뉴스와이어)--한빛미디어(대표 김태헌)가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늘 입버릇처럼 “여행가고 싶다”고 외치면서도 막상 큰 맘 먹고 떠나서는 사진 찍고 발 도장 찍기에 바쁜 여행만 해왔다면. 조용히 쉬는 여행을 꿈꾸며 휴양지로 떠났지만 하루 종일 해양 스포츠만 즐겨야 했다면.

일상에 지친 자신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면 이제 헤매지 말고 태국 제2의 도시 치앙마이로 떠나자. 치앙마이야말로 아무 생각 없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의미 있고 오히려 치유되는 그런 여행지니까 말이다. 거기다 퀄리티와 모양새가 훌륭한 브런치가 1천 원, 개성 있는 부티크 호텔에서의 하룻밤이 3만 원대부터라면 그 누가 이 매력적인 여행지를 마다할 수 있을까.

치앙마이를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기는 아침 기온이 선선해지는 1~2월 바로 지금이다. 그러나 전 세계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우리에겐 다소 생소한 여행지인 만큼 치앙마이 관련 서적이나 정보가 적은 것도 사실이다.

치앙마이로 떠나기로 마음 먹었는데 치앙마이 여행 정보가 턱없이 부족해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베테랑 여행 작가와 태국 여행 전문가가 뭉쳐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한빛라이프, 2017)’을 펴냈다.

그들이 콕 짚은 치앙마이 여행의 키워드는 디자인과 문화이다.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 책에 소개한 관광지, 카페, 레스토랑, 북숍, 수공예 상점, 스파, 호텔 등 300여 개의 스폿 중에서 취향에 맞는 곳을 골라 ‘먹고 즐기고 쉬는’ 여행을 즐기면 된다.

태국통 저자들이 직접 방문해 체험하고 취재한 가장 최신의 스폿들과 꾸준히 사랑 받는 화려한 사원들 그리고 오래된 명소들을 접하노라면 당장 치앙마이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누르기 힘들다.

치앙마이의 올드 시티, 님만해민, 나이트 바자 & 삥강뿐 아니라 매력적인 근교 도시, 치앙라이와 빠이를 여행하는 최신의 정보도 풍성하다. 이 책에 상세히 정리한 ‘지역별 지도’, 여행 팁이 가득한 ‘지역별 여행 Q&A’, 실제 치앙마이를 다녀온 여행자들의 ‘실전여행 노하우’ 그리고 추천 여행 코스들을 체크하다 보면 나만의 치앙마이 여행 루트가 완성된다.

여기에 아무 데서나 잠들지 않는 여행자를 위해 엄선하여 선별한 호텔과 스파들 그리고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치앙마이의 흥미로운 역사와 문화 이야기는 덤이다. 일상에 지쳤다면 가성비 대비 최고의 만족을 주는 여행을 꿈꾼다면 지금이야말로 치앙마이를 여행할 때다.

▲올드 시티 - 란나의 역사, 문화, 예술을 찾아 떠나는 여행
▲님만해민 - 감탄이 절로 나오는 예쁜 카페, 향긋한 커피, 예술가의 감성
▲나이트 바자 & 삥강 - 강변의 낭만, 떠들썩한 시장의 매력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곳
▲치앙라이 - 란나의 옛 수도가 지닌 단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
▲빠이 - 762개의 커브를 지나 여행자 마을로!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한빛미디어(주)는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대학 IT 교재를 출간하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기, 전자 등의 이공계 전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일본, 중국, 대만으로 저작권을 수출하고 있으며, 2008년 1월, 한빛비즈(주)를 설립하여 경제경영 분야로 출판 영역을 다양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02-2128-8748
이메일 보내기